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나눔문화행사 기부 전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은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문화행사 기부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재단 이민주 사무총장은 "2023 나눔문화행사에 대한 도‧시민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올해도 기부전달식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온정의 손길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물품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재단은 2024년에도 도‧시민 무료 콘서트,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건강한 즐거움을 전파하는 수원월드컵경기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은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문화행사 기부전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재단이 올 한해 진행한 나눔문화행사를 통해 모은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자리다. 재단 이민주 사무총장을 비롯해 정종윤 수원시의원, 박근섭 우만1동장, 정상빈 우만2동장, 온라인 카페 ‘수원맘 모여라’ 양정희 회장 등이 참석했다.
재단은 팔달구 우만1‧2동 행정복지센터에 쌀 800kg를 기탁했다. 이 쌀은 팔달구 내 저소득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재단 이민주 사무총장은 “2023 나눔문화행사에 대한 도‧시민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에 올해도 기부전달식으로 마무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온정의 손길 보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물품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재단은 2024년에도 도‧시민 무료 콘서트, 어린이날 기념 주경기장 개방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건강한 즐거움을 전파하는 수원월드컵경기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올해 4월 22일 빅버드 그라운드 마켓 1회차를 시작으로 나눔문화행사를 네 차례에 걸쳐 열었다.
수원=손대선 기자 sds110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밖에 방법이…” 이선균, 아내 전혜진에게 남긴 마지막 말은
- 한혜진 '상태가 말이 아냐' 고통 호소…'이 병' 전조증상이라는데
- 배우 이선균 숨진 채 발견…인근 서울대병원으로 옮겨져
- 지하철 역에서 깜짝 등장한 '비키니' 차림 여성…영하의 강추위 日서도 '휘둥그레'
- 배우 신동욱 '13년째 마약성 진통제 복용'…‘악마의 통증' CRPS 어떤 병이길래
- '84년생 ○○○'…말기 췌장암 최성희씨 울린 '상간녀 신상' 폭로됐다
- 고등학생 '만만하게' 봤나…'썩은 대게' 판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 결국
- 이게 개당 300원?…다이소 야심작 등장에 네스프레소 긴장할 판
- “집주인도 당해봐라”…전세 사기 피해자 1만 명 대신한 ‘덱스’의 유일한 보복은
- 휠체어 탄 노홍철 '지팡이 없으면 못 움직여'…급성 요추염좌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