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마이큐, 공개연애 3년차 '子 부모경기' 나란히 참석 "해맑게 실패" ('노필터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의 아들을 위해 연인인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아빠'가 됐다.
이날 영상에는 둘째 아들 이준 군의 태권도 발표수업에 김나영, 마이큐 커플이 함께 참석했다.
김나영은 "부모님 경기가 있습니다. 지금 마이큐가 나갔습니다. 막내피디님 입니다.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현재 마이큐와 3년 째 공개 열애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의 아들을 위해 연인인 가수 겸 화가 마이큐가 '아빠'가 됐다.
27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는 '나영이네 겨울 일상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둘째 아들 이준 군의 태권도 발표수업에 김나영, 마이큐 커플이 함께 참석했다. 태권도 발표회에는 부모님 경기가 있었다. 김나영은 "부모님 경기가 있습니다. 지금 마이큐가 나갔습니다. 막내피디님 입니다. 화이팅"이라고 응원했다.
원 안에 양말을 넣는 게임으로, 잔뜩 긴장한 마이큐는 다른 아이들의 아빠와 나란히 서서 양말을 던지기 위해 발차기를 했다. 하지만 원 근처까지 가지 못한 마이큐는 양손을 공손히 모은채 조용히 들어왔다. 이에 김나영은 "해맑게 실패하고 복귀"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이어 김나영은 "다음은 엄마차례다. 하기 너무 싫은데"라면서도 세상 열정적으로 경기에 임해 웃음을 안겼다. 마이큐는 첫째 신우 군과 함께 "엄마 화이팅"이라며 김나영에게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또한 김나영은 가수 이소라 콘서트 관람 일상도 전했다. "마이큐님이 광클해서 좋은 자리 예약해줬다"고 자랑했고, 마이큐는 "원래 이소라 콘서트를 같이 가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콘서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검색했더니 이미 오래전에 오픈을 했고 이미 매진이었다. 근데 내가 검색한 날 5시에 추가 목요일 공연 티켓 오픈을 하는 날이었다. 우연히. 알람을 맞추고 광클을 했다"라며 연인을 위한 스윗한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나영은 지난 2019년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으며, 현재 마이큐와 3년 째 공개 열애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진웅, 부축받을만큼 무너져-조정석 오열…故이선균 동료들 눈물 조문
- “자택·장례식장 소란에 이선균 유가족 고통 커”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故이선균 협박' 수천만 원 갈취한 20대女, 구속심사 안받고 도주했다 체포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