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유지애, 열혈 홍보...매력 어필부터 주력 안주 소개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 주방장 팽현숙과 직원 유지애가 포차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MBN '깐죽포차'에서는 강원도 양양의 시내 거리를 활보하며 포차 홍보에 나선 최양락과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의 모습이 그려진다.
마음 따뜻해지는 상담을 끝낸 뒤 팽현숙과 유지애는 '깐죽포차'만의 '양락카세' 메뉴를 공략하면서 포차 홍보를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깐죽포차’ 주방장 팽현숙과 직원 유지애가 포차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오는 30일 오후 방송되는 MBN ‘깐죽포차’에서는 강원도 양양의 시내 거리를 활보하며 포차 홍보에 나선 최양락과 팽현숙, 이상준, 유지애의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팽 주방장팀 팽현숙과 유지애는 포차 홍보에 나서기 전 양양의 해변 근처에서 바닷바람을 만끽하며 짧은 힐링 타임을 즐긴다. 그러던 중 팽현숙은 서핑을 하고 싶다는 유지애를 위해 수영복 대신 ‘깐죽포차’ 앞치마를 꺼내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한다.
본격적으로 홍보전에 돌입한 두 사람은 팽현숙의 주력 안주 메뉴를 소개하는 등 작은 기회조차 놓치지 않고 포차의 매력을 어필, 많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팽현숙은 사람들에게 좋아하는 메뉴를 직접 물어보면서 새로운 안주 메뉴를 구성, 주방장다운 면모를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팽현숙은 유지애와 함께 잠시 쉬는 시간을 이용해 인생 상담소를 오픈한다. ‘깐죽포차’를 통해 첫 알바에 도전한 유지애는 팽현숙에게 지혜롭게 살아가는 인생 조언을 듣다가 자신의 엄마를 떠올리며 마음이 뭉클해졌다는 후문이다.
마음 따뜻해지는 상담을 끝낸 뒤 팽현숙과 유지애는 ‘깐죽포차’만의 ‘양락카세’ 메뉴를 공략하면서 포차 홍보를 이어간다.
적극적인 홍보를 마친 팽현숙은 최 사장팀인 최양락과 이상준이 홍보는 안 하고 놀고 있는 모습에 등짝 스매싱을 유발, 향후 전개에 대해 흥미진진함을 안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이선균 소속사 측 “비통하고 참담...마지막 가는 길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 자제 부탁”(공식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송지은, ♥유튜버 박위와 열애...달달 사진 공개 “선물 같이 찾아온 사람”(전문)[M+이슈] - 열린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불법 숙박업 혐의' 문다혜, 검찰 송치
- [단독] 서울 강남경찰서 소속 경찰관 만취 운전 사고로 적발
- '주식 투자 달인' 버핏, 애플 내다 팔고 '이것' 샀다
- '존재감' 손흥민 토트넘서 은퇴 가능할까...누리꾼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