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커피 다산점 오픈… 카페 넘어 복합문화공간으로

김문수 기자 2023. 12. 28. 13: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크커피(INC COFFEE)가 3306㎡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인 인크커피 다산점을 오픈했다.

인크커피 다산점은 스페셜티 커피, 베이커리, 디시 메뉴 등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과 굿즈 등을 함께 경험하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크커피가 지난 21일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에 입점했다. 인크커피 다산점 매장 이미지. /사진=인크커피
인크커피(INC COFFEE)가 3306㎡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인 인크커피 다산점을 오픈했다.

인크커피는 지난 21일 다산 현대프리미어캠퍼스몰에 입점했다고 28일 밝혔다.

인크커피 다산점은 스페셜티 커피, 베이커리, 디시 메뉴 등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커피 관련 상품과 굿즈 등을 함께 경험하며 책을 읽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맛볼 수 있으며 벽면에 전시된 대형서가와 천장에 설치된 샹드리에, 물멍을 즐길 수 있는 수공간 등 곳곳에는 다양한 포토 스팟이 포진해 있다.

지하 1층에는 커피와 함께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고 에스프레소 바(Bar)를 마련해 하이엔드 기기로 만드는 에스프레소 메뉴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특히 인크커피 다산점은 가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직접 로스팅한 양질의 커피를 선보이며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커피와 함께 즐기기 좋은 100여종의 베이커리와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며 대표 메뉴로는 인크커피 시그니처 론자카파 에스프레소와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크로와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수플레 팬케익, 브런치 플레이트, 파스타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인크커피 관계자는 "기존 인크커피 매장과 다른 콘셉트로 차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며 "음료, 푸드, MD 등을 통해 감각적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며 새로운 인크커피의 공간을 즐기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인크커피 다산점에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웰컴키트(1000개 한정)를 증정하며 웰컴키트 소진 시 2024년 인크 캘린더와 리유저블백(300개 한정)을 증정한다.

인크커피는 'Take the ORIGIN'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커피의 밸런스와 본연의 맛에 집중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로 현재 가산, 하남미사, 다산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내년 상반기 수원 스타필드,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문수 기자 ejw020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