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음반차트 1위…"겨울 감성 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127이 윈터송으로 인기 질주를 시작했다.
NCT 127은 지난 22일 주요 음원사이트에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를 발표한다.
겨울 스페셜 싱글엔 '비 데어 포 미'를 비롯해, '나 홀로 집에'(Home Alone), '하얀 거짓말'(White Lie) 등이 담겼다.
한편 NCT 127은 금일 밤 12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 데어 포 미'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 2편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NCT 127이 윈터송으로 인기 질주를 시작했다.
NCT 127은 지난 22일 주요 음원사이트에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를 발표한다. 27일에는 음반으로도 발매했다.
'비 데어 포 미'는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 예스24,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 차트 일간 1위를 석권하며, 막강한 인기와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타이틀곡 '비 데어 포 미'는 팝 알앤비 장르의 곡이다. 가스펠 오르간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블루스 피아노, 브라스 사운드가 감미롭게 어우러졌다.
노랫말은 편지처럼 써 내려갔다. 멀리 있는 상대에게 지금 나의 소식을 전한다. 이 편지를 다 읽을 때쯤이면 곁에 있겠다는 내용. 설렘을 더한다.
겨울 스페셜 싱글엔 '비 데어 포 미'를 비롯해, '나 홀로 집에'(Home Alone), '하얀 거짓말'(White Lie) 등이 담겼다. 멤버들의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한편 NCT 127은 금일 밤 12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 데어 포 미' 스페셜 스테이지 비디오 2편을 공개한다. 포근한 안무가 더해진 무대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