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케이퍼: 전설의 재림', 28일 사전예약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트릴게임즈는 28일 '캐슬케이퍼: 전설의 재림(캐슬케이퍼)'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캐슬케이퍼는 소프트센·엔트릴게임즈·캡클라우드이 협력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게임이다.
엔트릴게임즈 최종원 대표는 "최고 등급 캐릭터인 구미호 영웅을 선보이는 것은 한국 이용자들에게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게임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엔트릴게임즈는 28일 '캐슬케이퍼: 전설의 재림(캐슬케이퍼)'이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캐슬케이퍼는 소프트센·엔트릴게임즈·캡클라우드이 협력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게임이다. 이 게임은 길드, 아레나, 세력 시련, 신전, 캐슬 업그레이드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또한 이용자는 60종 이상의 영웅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국 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영웅 구미호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구미호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영웅이다.
캐슬페이퍼 사전예약은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라운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예약 기간 중 공식 라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공식 라운지를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하는 인원 가운데 100명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BBQ 치킨 기프티콘 등의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엔트릴게임즈 최종원 대표는 "최고 등급 캐릭터인 구미호 영웅을 선보이는 것은 한국 이용자들에게 높은 완성도와 재미를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게임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니, 발로 조작하는 VR 컨트롤러 특허 출원
- 미버스랩스, 부동산 전문기업 '리얼티코리아'와 MOU 협약
- 컴투스플랫폼, 하이브 게임 307% 성장…"올해 성과 만족스러워"
- '페이커' 이상혁, 연말 맞아 3천만원 기부…선행도 GOAT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