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신동엽→문근영, 故 이선균 마지막 배웅…눈물의 입관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봉준호 감독을 시작으로 많은 스타들이 배우 이선균의 마지막을 배웅하기 위해 빈소를 방문하고 있다.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문근영 등이 입관식 엄수를 전후로 빈소를 찾아 애도의 뜻을 전했다.
빈소 앞에는 배우 전도연 황정민 하지원 유준상와 사나이 픽쳐스 등 수많은 화환이 고인의 마지막을 기렸다.
배우 문근영과 방송인 신동엽 등이 빈소를 방문,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8일) 오전 입관식 엄수
고인 향한 애도 물결
봉준호 감독을 시작으로 많은 스타들이 배우 이선균의 마지막을 배웅하기 위해 빈소를 방문하고 있다.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문근영 등이 입관식 엄수를 전후로 빈소를 찾아 애도의 뜻을 전했다.
28일 이선균의 빈소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고인과 생애 친분이 두터웠던 동료 배우들과 제작사, 감독 등 영화계의 추모가 이어졌다. 현재 아내 전혜진를 비롯해 유족들이 빈소를 지키고 있다. 빈소 앞에는 배우 전도연 황정민 하지원 유준상와 사나이 픽쳐스 등 수많은 화환이 고인의 마지막을 기렸다. 발인은 오는 29일이며 장지는 전북 부안군으로 알려졌으나 이날 오전 수원시 연화장으로 변경됐다.
이날 봉준호 감독을 시작으로 조문객의 발길이 거듭 이어지고 있다. 배우 문근영과 방송인 신동엽 등이 빈소를 방문,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했다. 오전 11시부터 고인의 입관식이 엄수되고 있다.
지난 27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선균은 이날 서울 성북구 한 공원에 세워진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조수석에는 번개탄 1점이 발견됐다. 소속사는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을 가눌 길이 없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고인은 2001년 뮤지컬 '록키호러쇼'로 데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파스타' '하얀거탑' '나의 아저씨', 영화 '끝까지 간다' '기생충' 등 수많은 히트작으로 국민적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10월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에 소환돼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연 친엄마, 딸과 똑닮은 미모…53년 전 집 떠난 이유 고백 ('아빠하고')
- 이선균 사망 여파…연예계 일정 '올스톱' [종합]
- 이선균 측 "비통하고 참담... 장례는 조용히"
- '미스트롯3' 빈예서, 화제성 싹쓸이…제2의 김태연 될까
- 곽민선 아나운서, 송민규 선수와 열애설 확산…소속사 입장은?
- 박혜나, 결혼 8년 만 임신…남편 김찬호 "육아는 내가"
- '기생충' 봉준호, 굳은 표정으로 이선균 빈소 방문…장지 수원장으로 변경
- 장나라, 6세 연하 남편 자랑 "실물이 더 잘생겼다" ('유퀴즈')
-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둘째 임신 발표 "내년 8월에 태어납니다"
- '피도 눈물도 없이' 오창석, 인권변호사로 변신…다양한 매력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