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도 선택한 대세 뷰티 디바이스 '부스터 프로'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외에서 누적 150만대 이상 판매되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메디큐브 광고를 톱배우 김희선이 계속한다.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브랜드 모델 김희선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써 부스터 프로의 혁신을 모델 김희선과 함께 영상미로 녹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달부터 방영을 시작한 해당 광고는 지난 10월 선보인 '부스터 프로'가 주인공이다. 지난 2022년부터 에이지알 모델로 활약해 온 김희선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아름다운 미모로 에이지알이 뷰티 디바이스의 명가로 자리매김하는 데 공헌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부스터 프로는 '6 in 1'을 콘셉트로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진동, 테라피 등 6가지 케어 기능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제공한다. 한층 강화된 케어 효과와 블루투스 연결, 배터리 잔량 표시 등 소비자 편의 기능까지 추가돼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이자 에이피알 뷰티테크의 정수로 불리고 있다.
신규 부스터 프로는 론칭과 동시에 진행된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방송 80분 간 1만7000대 판매 및 매출 50억원을 달성했으며, 기존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보유 고객을 위한 보상판매 이벤트 역시 성공리에 진행되면서 출시 후 한 달 만에 4만 5000대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로써 부스터 프로의 혁신을 모델 김희선과 함께 영상미로 녹여냈다. '차원이 다른 피부 관리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부스터 프로의 메인 기능인 광채, 탄력, 볼륨, 모공 케어 효과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뷰티 디바이스를 든 김희선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마무리된다.
에이피알은 신규 캠페인과 함께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으로서 성공 스토리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50만 대를 넘어서며 탄탄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향후 신제품 론칭과 진출 국가 확대 등을 지속 추진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에이지알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