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영 한국짐보리 대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2023. 12. 28.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짐보리 짐월드 박기영 대표가 21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8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
한국유통대상은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시상식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짐보리 짐월드 박기영 대표가 21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제28회 한국유통대상 시상식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을 수상했다.
한국유통대상은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시상식으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다.
짐월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을 국내에 도입해 최고의 놀이교육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또 ‘맥포머스’ 미국 본사를 인수해 6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프리미엄 토이 브랜드의 수입·유통을 통해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육 완구 전문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박기영 대표는 “놀이 교육과 교구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개발 및 국내·외 시장을 개척한 노력의 성과를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이라며 “더 나은 제품과 콘텐츠로 도약을 이룰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은이 눈물 “건물 사고 회사 커져…내가 원한 게 아닌데” (비보티비)[종합]
-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2024년 1월 5일 첫 방송 [공식]
- 김신영 “연예계 은퇴까지 결심”…역대급 길몽의 반전 (다시갈지도)
- 전현무, 전 여친과의 데이트 회상 “등줄기에 식은땀이” (서치미)
- 일가족 무참히 불로 태워 죽여…방화 살해 ‘충격’ (용형사3)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나나, 전신 문신 지우고 매끈한 바디라인…모델 포스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