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알뜰하게 떠나볼까!...티몬, 겨울제주여행 특가딜 진행

조성란 기자 2023. 12. 28. 1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알뜰 겨울 제주여행위해 전용 기획전과 지역 상품권 등 단독 특가딜을 진행한다.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는 전문 MD들이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한 나들이 코스 추천, 스타일링 팁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기획전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DC면세점 금액권·제주카페 지역상품권 등 E쿠폰 할인
투어패스·아쿠아플라넷·감귤체험 등 특가 선봬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 강화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티몬이 알뜰 겨울 제주여행위해 전용 기획전과 지역 상품권 등 단독 특가딜을 진행한다. 


먼저, 상시 운영 중인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을 강화한다.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는 전문 MD들이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한 나들이 코스 추천, 스타일링 팁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기획전이다.


△숙박, △항공권, △렌터카, △입장권/레저/액티비티는 물론 △프리미엄 숙소, △실내/야외 갈 곳 추천, △감귤체험 등으로 세분화해 특색 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차별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주는 알찬 여행을 돕는 '제주레저·입장권'이 특가다. 티몬이 최근 12월(1~25일) 관련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32% 증가했다. 즐길 거리 가득한 제주여행을 앞두고 실내외 명소 이용권을 특가에 장만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으로 모바일 바코드 하나로 정해진 시간 내 관광지·맛집·액티비티 등 핫플레이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제주 투어패스(24시간 1인권, 1만원대~), △제주올패스(24시간 1인권, 1만원대~)가 단독 특가다.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종합권 1인, 2만원대~), △아르떼뮤지엄 제주(소인권 1인, 8,500원~) 등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또, 겨울 이색 코스 △가을동화 감귤밭 감귤따기 체험+무제한 시식권(대인/소인 공통 1인권, 4,000원~)을 최대 20% 할인한다.


실속 있는 제주여행을 돕는 E쿠폰도 이달 말까지 단독 할인 판매한다. 알뜰 쇼핑을 위한 △JDC면세점(제주공항·항만)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4만7,500원), 제주의 인기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핫플패스 △제주 지역상품권 3만원권(2만8,500원)을 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잔액 관리형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티몬 '선물하기' 기능으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제주도는 사계절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만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제법 시간이 드는 곳"이라며,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제주여행 전용 행사들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