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국화꽃 사진…'동병상련' 故 이선균 추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뱅 지드래곤이 고 이선균을 추모했다.
이는 27일 사망한 이선균을 애도한 것으로 보인다.
지드래곤과 이선균은 10월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다행히 지드래곤은 18일 최종 무혐의로 불송치 결정을 받아냈으나 동시기에 마녀사냥을 당한 이선균의 비보는 남다르게 다가왔을 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빅뱅 지드래곤이 고 이선균을 추모했다.
지드래곤은 28일 자신의 개인계정에 검은 바탕에 국화꽃 한 송이가 그려진 그림을 게재했다.
이는 27일 사망한 이선균을 애도한 것으로 보인다.
지드래곤과 이선균은 10월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두 사람 모두 별다른 증거가 없는 상황에서도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진술 때문에 마약 혐의를 받은데다 간이시약검사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정밀 감정에서도 음성 판정이 나왔음에도 논란의 중심에 서는 등 비슷한 일을 겪었다. 다행히 지드래곤은 18일 최종 무혐의로 불송치 결정을 받아냈으나 동시기에 마녀사냥을 당한 이선균의 비보는 남다르게 다가왔을 터.
이선균은 27일 오전 10시 30분쯤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 주차된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빈소는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아내 전혜진이 상주로 빈소를 지키고 있다. 빈소에는 봉준호 감독, 설경구, 류준열 등 생전 고인과 남다른 연이 있었던 연예계 동료들의 조문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발인은 29일이며 장지는 전북 부안군에서 수원시 연화장으로 변경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