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3' 누가 일가족을 살해했나…끔찍한 방화 살인사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화마보다 잔인한 살인마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9회에는 김종욱, 성백윤, 최형준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그러던 중 현장에서 결정적인 단서가 발견되고, 일가족을 무참히 살해한 악마의 정체가 누구인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화마보다 잔인한 살인마의 정체가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19회에는 김종욱, 성백윤, 최형준 형사가 출연해 직접 발로 뛴 수사 일지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되는 사건은 이웃집에서 '펑' 소리와 함께 불길이 솟았다는 화재 신고가 접수되며 시작된다.
화재 발생지는 양양에 위치한 주택의 2층으로, 형사들은 출동 중 무전을 통해 사망자 발생 상황을 듣게 된다. 엄마와 어린 세 자녀가 모두 사망한 끔찍한 화재로, 집안에서는 방화의 흔적이 발견됐고, 사망자들에게서는 살인의 흔적까지 확인된다.
방화에 의한 살인을 의심해 볼 수 있는 상황에서 교통사고 후 머리를 다쳐 가족들과 떨어져 지낸다는 아이들의 아빠가 아내에게 이혼하면 아이들과 아내를 죽여 버린다는 협박을 했다는 증언과, 우울증을 앓고 있던 아내가 죽고 싶다고 했다는 증언까지 등장해 혼란을 더한다.
그러던 중 현장에서 결정적인 단서가 발견되고, 일가족을 무참히 살해한 악마의 정체가 누구인지 '용감한 형사들3’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웰컴투 삼달리' 김미경-유오성-서현철, 묵직한 명품연기 '엄지 척'
- '유니버스 티켓', 아도라의 특별한 감성…'울지마'로 빛나는 힐링 선사
- '코끼리 사진관' 한가인, 젊은 영웅의 마지막 목소리에 결국 오열
- 트리플에스 NXT, S18 주빈 '신비 매력' 머금었다…글로벌 팬 '심쿵'
- '티처스' 탈북민 출신 학생 등장…한의대 향한 솔루션 결과는?
- BIN 변경 비용 분담 요구…1년뒤 수도권 대중교통 대란 우려
- LG U+, 서울서 5G 속도 KT 제쳤다…SKT 1위 유지
- AI로 진화한 '삼성 푸드' 생태계, 미래 주방 청사진 제시
- “日 오염수 방류, 완료까지 최소 15년 걸린다”
- 4.87캐럿 다이아가 덩그러니…행운 거머쥔 美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