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아도라의 특별한 감성…'울지마'로 빛나는 힐링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 아도라의 특별한 힐링이 찾아온다.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아도라의 스페셜 트랙 '울지마'를 발매한다.
'울지마'는 '유니버스 티켓'에서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조언을 전하고 있는 가수 겸 프로듀서 아도라의 자작곡이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 스페셜 트랙 아도라의 '울지마'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 아도라의 특별한 힐링이 찾아온다.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아도라의 스페셜 트랙 '울지마'를 발매한다.
'울지마'는 '유니버스 티켓'에서 참가자들에게 따뜻한 조언을 전하고 있는 가수 겸 프로듀서 아도라의 자작곡이다.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유니버스 티켓'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웃고 울고 있는 참가자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어루만질 예정이다.
로파이한 질감의 EP 사운드에 미니멀하게 전개되는 트랙을 중심으로 한 미디엄 템포곡으로, 아도라 특유의 감성과 다채로운 코러스가 곡의 몰입감을 한층 더한다.
특히 후렴구의 "울지마. 참을 수 없다면 내 옆에서 울어", "지금 이 눈물이 행복이라면 같이 울어줄게. 그게 네 다짐이라면 모른척할 테니 혼자 울지마"라는 가사가 담담한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도라는 빅히트 뮤직 프로듀서로서 방탄소년단 '봄날', 'Not Today', 'Euphoria', 투모로우바이투게더 'Our Summer', 여자친구 'Labyrint', 청하 'Good Night My Princess' 등에 참여했다. VIVIZ 은하가 피처링한 디지털 싱글 'Make U Dance'를 통해 솔로이스트로 데뷔,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 스페셜 트랙 아도라의 '울지마'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8명의 글로벌 아이돌이 탄생할 '유니버스 티켓'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 SBS에서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끼리 사진관' 한가인, 젊은 영웅의 마지막 목소리에 결국 오열
- 트리플에스 NXT, S18 주빈 '신비 매력' 머금었다…글로벌 팬 '심쿵'
- '티처스' 탈북민 출신 학생 등장…한의대 향한 솔루션 결과는?
- '어서와'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 "고구마 피자는 괜찮다" 인정
- '오빠시대' TOP7, 스핀오프 예능 '싱어송파이터'로 컴백
- BIN 변경 비용 분담 요구…1년뒤 수도권 대중교통 대란 우려
- LG U+, 서울서 5G 속도 KT 제쳤다…SKT 1위 유지
- AI로 진화한 '삼성 푸드' 생태계, 미래 주방 청사진 제시
- “日 오염수 방류, 완료까지 최소 15년 걸린다”
- 4.87캐럿 다이아가 덩그러니…행운 거머쥔 美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