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취약계층 아동에 후원금 3500만 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지원 활동을 펼쳤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아동 후원금 전달식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연말 캠페인 '산타원정대' 후원 행사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전달됐다.
후원금은 총 3500만 원 규모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수도권 지역아동센터 25곳에 전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연말·신학기 아동용품 기부
[더팩트|우지수 기자] 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 지원 활동을 펼쳤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아동 후원금 전달식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 박수봉 초록우산 서울3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올해 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연말 캠페인 '산타원정대' 후원 행사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전달됐다. 기초수급자, 차상위가정,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 아동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후원금은 총 3500만 원 규모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수도권 지역아동센터 25곳에 전달된다. 방한 용품, 신학기 학용품 키트 등 아동 물품을 구매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지역사회 아동이 각자 꿈을 펼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기를 바란다"며 "주류 업계 최초 100주년을 맞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꾸준히 돌아보는 '진심' 경영 가치를 전파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수많은 '인생작' 남기고 떠난 '칸의 남자'[TF초점]
- '쌍특검 정국' 한동훈, 첫 정치력 시험대...선택은?
- "재결합 없다" 홀로서기 나선 이준석…'개혁신당' 파급력은
- [2023 통일 결산] 거세지는 北핵·미사일 위협…남북관계 복원도 '난망'
- [국회 유튜브 <하>] '정치 신뢰' 바닥나도 강성 유튜브 못 끊는 이유
- 바람 잘 날 없던 유통 업계 '계묘년' 10대 뉴스 [TF초점]
- [2023 금융CEO②] 진옥동 신한 회장, '리딩 탈환'보다 '내실 성장' 집중
- 바람 잘 날 없던 유통 업계 '계묘년' 10대 뉴스 [TF초점]
- [2023 가요 결산] "니가 왜 거기서 나와"…'뜻밖의 인물'로 화제된 뮤비
- [2023 판결] 젠더·노동 판단 주목…흉악범죄 중형에도 사형 논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