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현장인터뷰]황희찬 '허리 부상 치료 받아 괜찮다. 아시안컵 가능할 듯, 해트트릭은 아쉽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울버햄턴)이 멀티골을 기록했다.
다만 전반 종료 직전 허리 부상으로 교체아웃됐다.
그러나 황희찬은 전반 종료 직전 허리에 통증을 느끼며 교체아웃됐다.
-전반 종료 직전 부상으로 교체아웃됐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테크커뮤니티스타디움(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황희찬(울버햄턴)이 멀티골을 기록했다. 다만 전반 종료 직전 허리 부상으로 교체아웃됐다. 그러나 큰 부상은 아니라고 본인이 직접 이야기했다.
황희찬은 27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런던 지테크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렌트포드와 울버햄턴의 경기에서 2골을 넣었다. 리그 9~10호골이었다. 울버햄턴은 황희찬의 맹활약 속에 4대1로 승리했다. 그러나 황희찬은 전반 종료 직전 허리에 통증을 느끼며 교체아웃됐다.
경기 후 황희찬을 만났다. 그는 "갑자기 허리가 엄청 타이트해져서 중간에 멈췄다. 바로 치료받았다"면서 "지금은 괜찮아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센터백들과 몸싸움을 하면서 데미지가 쌓였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시안컵 출전 여부와 관련해서는 "일단은 괜찮은 거 같다. 금방 좋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황희찬과의 일문일답
-전반 종료 직전 부상으로 교체아웃됐습니다. 부상 상황과 몸상태가 가장 궁금합니다.
▶뛰어가다가 갑자기 허리가 엄청 타이트해져가지고(긴장감을 느껴서) 멈췄어요. 바로 치료받았고요. 그러다보니 지금은 조금 괜찮아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요즘 가운데에서 원톱으로 뛰면서 완전 큰 센터백 선수들하고 계속 부딪히고 하니까 조금씩 데미지가 조금 쌓였던 것 같아요. 지금은 그래도 조금 괜찮아진 것 같아요.
-오닐 감독은 이번 주말 에버턴전 출전이 불투명하다고 했어요. 스캔을 해봐야 알겠지만 선수의 감은 어떤가요.
▶저도 모르겠어요. 허리가 저번에 아팠었을 때도 치료를 받으면서 좀 좋아지긴 했는데요. 이번에는 바로 이틀 뒤에 경기거든요. 경기 전날까지 운동을 해야지 경기에 뛸 수 있는데요. 이래가지고는... 빨리 가서 치료를 하면서 좀 봐야 될 것 같아요.
-아시안컵은 어떨까요.
▶괜찮을 것 같아요. 일단은요. 치료를 잘하고, 요즘에 또 회복도 빠르기 때문에요. 제가 엄청난 회복력을 보여줄 거라고 제 자신을 믿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지금도 치료를 계속하고 나와서 많이 좋아졌기 때문에 금방 또 좋아질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 경기 2골을 넣었습니다. 부상만 아니었다면 더 좋았을텐데요.
▶이런 경기에서는 당연히 이른 시간에 두 골을 넣었고요. 저희가 좋은 경기력을 계속해서 나아가고 있었기 때문에 해트트릭은 조금 아쉽지만요. 그래도 저희가 정말 오랜만에 큰 점수차로 이긴 거잖아요. 벤치에서 보면서도 너무 기쁘고요. 경기를 그래도 네 번째 골 들어가고 난 다음부터는 조금 더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프리미어리그 통산 13골을 기록했어요. 기성용 선수의 12골을 넘어섰습니다. 기성용 선수와 내기했다고 말했었잖아요. 어떤 선문을 받게 되나요?
▶선물은 아마 제가 나중에 받으면 공개를 하는 게 좋을 것 같고요. 성용이 형 말고도 많은 분들하고 또 내기를 했어요. 아마 더 많은 선물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그 부분도 또 너무 기쁜 것 같아요.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