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원 서울시의원,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4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효원 의원(국민의힘·비례)은 지난 27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의 주관으로 열린 '제14회 우수의정대상'에서 우수의정대상을 받았다.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국민의힘·강남 제3선거구)은 우수의정대상 수여하며 "2023년 가장 큰 성실·헌신·열정으로 의정활동을 한 24명의 서울시의회 의원에게 상을 수여한다"라고 말하며 "서울시의회를 빛낸 수상 의원에게 큰 축하와 박수를 보낸다"라고 치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시민의 문화복지 증대와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에 더욱 노력할 것”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효원 의원(국민의힘·비례)은 지난 27일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의 주관으로 열린 ‘제14회 우수의정대상’에서 우수의정대상을 받았다.
우수의정대상은 전국 시·도의회 의원 중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장(국민의힘·강남 제3선거구)은 우수의정대상 수여하며 “2023년 가장 큰 성실·헌신·열정으로 의정활동을 한 24명의 서울시의회 의원에게 상을 수여한다”라고 말하며 “서울시의회를 빛낸 수상 의원에게 큰 축하와 박수를 보낸다”라고 치하했다.
이 의원은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비례대표 시의원으로 서울시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 의원은 “시민의 복리 증진을 위해 언제나 헌신하고 노력하며 시의원으로의 사명감을 잊지 않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우수의정대상을 받은 이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서울시민의 문화복지 증대와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회적 약자의 문화관람 기회를 보장하는 ‘서울시 장애인·노인·임산부 등의 최적관람석 설치·운영 조례’의 최적관람석을 서울시립체육시설까지 확대하는 개정안의 발의하는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는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대서 마네킹 속옷 벗기고 성행위 동작에 ‘충격’
- ○○○도 게이였대… 수천 년 이어진 비밀스러운 사랑
- “잘생겼네”…장나라, ‘♥6세연하’ 남편 얼굴 깜짝 공개
- “나 미국 소아과 의사” 남친 말 믿었는데…4년 속아 ‘12억’ 뜯겼다
- 이승연 “최민수와 사고 쳐서 낳은 딸”… 모녀 인연 공개
- “일본 오지마” 안중근 사진 올린 한소희에 악플…서경덕 “역사교육 못 받은 탓”
- 카라큘라, 암 환자였다…“대장 내벽 절개 수술”
- 배우 김혜선·래퍼 도끼 건보료 수천만원 체납…명단 공개
- 전현무, 결국 ‘비혼식’ 예고했다…동료 연예인 반응은?
- ‘서울의 봄’ 미국서도 흥행 가도…50개 극장서 상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