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연말연시 맞아 '데이터 함께 ON' 로밍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대표 김영섭)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편 KT는 4일 이상 해외 여행 시 '데이터 함께 ON', 그 이하의 일정은 '하루종일 ON' 을 추천하는 등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해외 방문 고객의 일정과 사용 패턴에 따라 로밍 상품을 추천해 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소희 기자] KT(대표 김영섭)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연말연시를 맞아 로밍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해외 여행객 120만 명이 선택한 인기 로밍 '데이터 함께 ON' 프로모션에 참여한 전원에게 할인쿠폰(3300원·5500원·1만1000원권 중 1매)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28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된다. 할인 쿠폰은 내년 2월 2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함께 ON'은 KT 모바일 사용 고객이라면 가족 여부와 관계없이 본인 포함 가족·친구·애인 등 동반자들과 함께 데이터를 쓸 수 있는 국내 유일한 로밍 상품이다. 본인 포함 동반자(KT 모바일 최대 2회선) 최대 3인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다.
한편 KT는 4일 이상 해외 여행 시 '데이터 함께 ON', 그 이하의 일정은 '하루종일 ON' 을 추천하는 등 최근 늘어나고 있는 해외 방문 고객의 일정과 사용 패턴에 따라 로밍 상품을 추천해 주고 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을 맞아 고객혜택 확대를 위한 로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희 기자(cowhee@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이어 KT·LGU+도 5G 단말서 LTE 요금 쓴다…선택약정 1+1 도입(종합)
- KT 저가폰 '갤럭시 점프' 누적 판매량 150만대 달성
- 8개 언어로 통신상담 제공…KT, 외국인센터 오픈
- [지스타 2024] 그라비티, 출품작·부스 프로그램으로 관람객 '호평'
- [포토]이재명 규탄 집회하는 신자유연대·자유민주국민운동 회원
- 온라인서 "아이 키워주실 분" 모집해 친자식 떠넘긴 30대 남성
- 한동훈, 민주 의원들 서초동 집결에 "뻔뻔함 도 넘어"
- [포토]이재명 무죄 판결 촉구하는 민주시민 국민항쟁 추진연대
- WHO "세계 당뇨 환자 30여년 전보다 4배 늘어 8억명"…원인은?
- '선거법 위반 1심' 이재명 "민주당 의원들, 법원 오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