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붉게 물들인 서울의 밤
그룹 동방신기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동방신기는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을 맞이하여 한국관광공사와의 협업을 진행했다.
지난 27일부터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외벽의 미디어파사드에는 동방신기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2023~2024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 메시지가 송출돼 서울의 밤을 붉게 물들이고 있다.
특히 이번 미디어파사드 메시지는 동방신기의 상징색인 붉은 색과 한국방문의 해의 로고인 갓 문양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다음 달 29일까지 일몰 이후 매시간 30분에 10분간 송출된다.
더불어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하이커그라운드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동방신기의 이번 정규 9집 ‘20&2’와 콘서트에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 영상으로 가득 메워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오는 30일과 31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3 동방신기 콘서트 [20&2]’에서는 공연을 찾아온 해외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매력을 알리는 홍보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동방신기와 한국관광공사의 좋은 시너지가 기대된다.
동방신기는 지난 26일 정규 9집 ‘20&2’를 발매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1개 지역 1위를 비롯해 국내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 일간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과 쿠고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