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웹사이트, ‘웹어워드코리아’ 기업부문 통합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회사 웹사이트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3'의 기업 일반 부문에서 통합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개편된 통합사 웹사이트는 주주 등 이해관계자를 포함한 방문자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KIPFA 측은 "기업의 비전과 미션, 기술 등을 스토리텔링 형태로 풀어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웹사이트는 비주얼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중심’ 이해관계자 등 방문자 접근성 높여
“비주얼 디자인·사용자 인터페이스서 높은 점수”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회사 웹사이트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 2023’의 기업 일반 부문에서 통합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진흥원과 한국디자인진흥원 등 정부 산하 기관이 후원하는 이번 시상엔 총 492개 업체가 참가했으며 국내 대표 인터넷 전문가 약 4000명이 심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4월 통합법인 출범과 동시에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혁신 가치를 전달하고자 고객 중심의 웹사이트로 개편했다. 개편된 통합사 웹사이트는 주주 등 이해관계자를 포함한 방문자의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
KIPFA 측은 “기업의 비전과 미션, 기술 등을 스토리텔링 형태로 풀어낸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웹사이트는 비주얼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평가했다.
방문객들은 K9 자주포, 레드백 장갑차, 누리호 등의 대표 제품을 ‘360도뷰 인터렉티브’ 가상 전시관에서 간접 체험할 수 있다.
박순엽 (soo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서에 “어쩔 수 없어...이것 밖에는 방법이”
- 20개월 아기 밟고 성폭행한 ‘악마’…장모에 “하고 싶다” [그해 오늘]
- '태영건설은 시작일뿐'…내년 시장 흔들 '부동산 PF'
- 아직 조용한 故 이선균 빈소, 상주는 전혜진…취재진 경계 삼엄
- “취직 좀 해” 충고에 발길질한 아들, 흉기로 맞선 아버지
- “이스라엘 심정 전달”한다며 ‘서울 테러’ 영상 제작한 이 대사관
- 속옷 매장 마네킹에 성적 행위한 남성들...“사람도 많은데”
- 강아지 때려 '즉사' 시킨 미용 업체...7개월째 정상 영업
- 이선균 협박·돈 뜯은 20대, 구속심사 불출석했다 체포
- "엄벌이 필요하다" 징역 30년 김봉현…오늘 대법 최종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