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간호학과 동창회, 장학금 및 발전기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남이공대 간호학과 동창회는 27일 총장실에서 대학 발전 및 후학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1589만원과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을 비롯한 간호대학 장희정 학장, 변혜선 학과장, 간호학과 동창회 석윤미 회장, 영남대병원 정복희 간호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영남이공대 간호학과 동창회는 27일 총장실에서 대학 발전 및 후학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1589만원과 장학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을 비롯한 간호대학 장희정 학장, 변혜선 학과장, 간호학과 동창회 석윤미 회장, 영남대병원 정복희 간호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영남이공대 간호학과 졸업생들은 매년 모교 발전과 간호 전문인 양성을 위해 영남대병원에 재직하고 있는 졸업생을 중심으로 매달 급여의 일부를 모아 장학금 및 발전기금을 영남이공대에 기탁해 오고 있다.
특히 올해 전달식에는 영남이공대 간호학과 1회 졸업생인 영남대병원 정복희 간호본부장이 개인적으로 500만원의 장학금을 추가로 기탁했다.
이재용 영남이공대 총장은 "기탁해준 발전기금과 장학금은 대학과 간호학과의 발전, 간호 실무능력과 소통역량을 갖춘 명품 간호사 양성을 위해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생물 체험 교구 개발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경북대, 2024학년도 정시 가·나군 1021명 모집
- 계명대, 2023 대구SW미래채움 톤톤 페스티벌 개최
- 대구시교육청, 2024학년도 후기고 입학전형 합격자 발표
- 대구보건대병원, Spaulding Rehabilitation과 4차 원격교육 실시
- 계명문화대. 대학 유휴시설 활용 수익창출로 경영개선 우수대학에 선정
- 대구한의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행복인디제이, 청년취업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서한, 대구경북 우수학생 장학금 7억6000만원 전달
- 동국대 WISE캠퍼스 2024학년도 정시 가군, 다군 모집
- [인사]DGB 금융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