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팬 소통행사 ‘2023 T1CON’ 30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이(e)스포츠팀 'T1'은 오는 30일부터 3일간 서울 동대문 DDP 아트홀에서 팬 소통 행사인 '2023 T1CON'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2013년, 2015년, 2016년에 이어 올해 롤드컵에서도 '소환사의 컵'을 들어 올리며 가장 많은 우승을 자랑한 T1은 이번 '2023 T1CON'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선수단뿐만 아니라 '발로란트' 선수단도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국내 이(e)스포츠팀 ‘T1’은 오는 30일부터 3일간 서울 동대문 DDP 아트홀에서 팬 소통 행사인 ‘2023 T1CON’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선수들과의 이벤트와 소통 시간은 물론 코스프레 이벤트, 다양한 기념품 증정 코너, 선수들의 장기자랑 시간 등이 준비돼 있다.
안웅기 T1 최고업무책임자(COO)는 “‘2023 T1CON’은 지난 1년간 팬들을 열심히 응원해 준 전 세계의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현장에서 만나는 팬들 외에도 온라인을 통해서 전 세계에서 스트리밍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올해 롤드컵이 한국에서 열리고 T1이 우승까지 하게 되면서 더 많은 팬분들이 생겨 온라인을 통해서도 ‘T1CON’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2023 T1CON’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온라인 스트리밍도 할 예정이며 티켓은 인터파크와 아프리카TV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서에 “어쩔 수 없어...이것 밖에는 방법이”
- 20개월 아기 밟고 성폭행한 ‘악마’…장모에 “하고 싶다” [그해 오늘]
- '태영건설은 시작일뿐'…내년 시장 흔들 '부동산 PF'
- 아직 조용한 故 이선균 빈소, 상주는 전혜진…취재진 경계 삼엄
- “취직 좀 해” 충고에 발길질한 아들, 흉기로 맞선 아버지
- “이스라엘 심정 전달”한다며 ‘서울 테러’ 영상 제작한 이 대사관
- 속옷 매장 마네킹에 성적 행위한 남성들...“사람도 많은데”
- 강아지 때려 '즉사' 시킨 미용 업체...7개월째 정상 영업
- 이선균 협박·돈 뜯은 20대, 구속심사 불출석했다 체포
- "엄벌이 필요하다" 징역 30년 김봉현…오늘 대법 최종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