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고성능 왜건 RS6 아반트 퍼포먼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우디코리아는 고성능 왜건 RS6 아반트 퍼포먼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RS6 아반트 퍼포먼스는 4.0ℓ(리터) V8 가솔린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조합한다.
대형 터보차저와 2.4바에서 2.6바로 향상된 부스트 압력을 통해 기존 RS6 아반트 모델 대비 출력을 30마력, 토크를 5.1㎏·m 높였다.
RS6 아반트 퍼포먼스의 가격은 1억7550만원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우디코리아는 고성능 왜건 RS6 아반트 퍼포먼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RS6 아반트 퍼포먼스는 4.0ℓ(리터) V8 가솔린 엔진과 8단 팁트로닉 자동 변속기를 조합한다. 대형 터보차저와 2.4바에서 2.6바로 향상된 부스트 압력을 통해 기존 RS6 아반트 모델 대비 출력을 30마력, 토크를 5.1㎏·m 높였다. 최고 출력 630마력, 최대 토크 86.68㎏·m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단 3.4 초 만에 도달한다.
디자인은 아반트 왜건 특유의 세련되고 날카로운 후면 라인에 RS의 특징을 담았다. 아우디 RS는 아우디의 초고성능 모델을 의미한다. 고성능 모델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아우디AG의 자회사 아우디 스포트(Audi Sport GmbH)가 만든다.
RS6 아반트 퍼포먼스의 가격은 1억7550만원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