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꿈아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 관우의 오관육참' 신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꿈아이는 관우의 오관육참을 생생히 담은 어린이 학습 만화 시리즈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 신간을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에서는 유비가 원소의 진영에 있다는 소식을 알게 된 관우가 그를 가로막는 다섯 관문의 장수 여섯 명을 물리치는 '관우의 오관육참'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단꿈아이는 관우의 오관육참을 생생히 담은 어린이 학습 만화 시리즈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 신간을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는 삼국지를 처음 읽는 어린이들을 위해 방대한 내용을 핵심적인 내용으로 간추려 담았다. 복잡한 이름이나 반복되는 사건 등은 간결하게 정리하여 누구보다 쉽고 재미있게 삼국지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단꿈아이는 12월 26일 유튜브 ‘설쌤TV’ 채널과 ‘설쌤’ 애플리케이션에서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15’ 북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신간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추후에도 설민석 유튜브 ‘설쌤TV’ 채널을 통해 ‘설민석의 삼국지 대모험’ 시리즈의 북트레일러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서에 “어쩔 수 없어...이것 밖에는 방법이”
- 20개월 아기 밟고 성폭행한 ‘악마’…장모에 “하고 싶다” [그해 오늘]
- '태영건설은 시작일뿐'…내년 시장 흔들 '부동산 PF'
- 아직 조용한 故 이선균 빈소, 상주는 전혜진…취재진 경계 삼엄
- “취직 좀 해” 충고에 발길질한 아들, 흉기로 맞선 아버지
- “이스라엘 심정 전달”한다며 ‘서울 테러’ 영상 제작한 이 대사관
- 속옷 매장 마네킹에 성적 행위한 남성들...“사람도 많은데”
- 강아지 때려 '즉사' 시킨 미용 업체...7개월째 정상 영업
- 이선균 협박·돈 뜯은 20대, 구속심사 불출석했다 체포
- "엄벌이 필요하다" 징역 30년 김봉현…오늘 대법 최종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