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폴리보이, 친환경 고농축 과일, 채소용 세제 신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30년에 설립되어 93년 역사와 전통을 갖고 있는 독일 친환경 생활케어 브랜드 폴리보이가 친환경BIO 주방세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폴리보이 친환경 BIO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가장 안전한 기준인 "과일, 채소용 (구 1종)" 기준을 반영한 세제로 과일, 채소, 아기 젖병까지 모두 세척이 가능한 친환경 세제이다.
폴리보이의 친환경 BIO 주방세제는 폴리보이 네이버 공식스토에서 출시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폴리보이는 친환경 성분의 오가닉 스프레이 클리너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목적, 주방, 욕실, 유리&거울 네 가지의 오가닉 라인업이 받는 큰 관심을 바탕으로 새롭게 주방 세제를 출시했다.
폴리보이의 대표 제품인 오가닉 클리너 스프레이는 까다로운 독일 친환경 인증 기준을 통과하며NCP친환경 인증 마크를 획득하였고, 완전히 자연분해 되는 친환경 설탕 계면활성제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폴리보이 친환경 BIO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가장 안전한 기준인 “과일, 채소용 (구 1종)” 기준을 반영한 세제로 과일, 채소, 아기 젖병까지 모두 세척이 가능한 친환경 세제이다.
유럽 ECOCERT 친환경 인증을 받고 모든 성분이 미국 EWG의 그린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주부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물 10L 당, 4ml 만 사용하면 되는 고농축으로 경제성까지 챙겼다.
폴리보이 관계자는 “폴리보이 오가닉 라인업이 큰 사랑을 받아 한국 전용 성분으로 친환경 세제를 개발&유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친환경 주방세제 역시 좋은 상품성으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폴리보이의 친환경 BIO 주방세제는 폴리보이 네이버 공식스토에서 출시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것밖에 방법이…” 이선균, 아내 전혜진에게 남긴 마지막 말은
- 한혜진 '상태가 말이 아냐' 고통 호소…'이 병' 전조증상이라는데
- 배우 이선균 숨진 채 발견…인근 서울대병원으로 옮겨져
- 지하철 역에서 깜짝 등장한 '비키니' 차림 여성…영하의 강추위 日서도 '휘둥그레'
- 배우 신동욱 '13년째 마약성 진통제 복용'…‘악마의 통증' CRPS 어떤 병이길래
- '84년생 ○○○'…말기 췌장암 최성희씨 울린 '상간녀 신상' 폭로됐다
- 고등학생 '만만하게' 봤나…'썩은 대게' 판 노량진 수산시장 상인 결국
- 이게 개당 300원?…다이소 야심작 등장에 네스프레소 긴장할 판
- “집주인도 당해봐라”…전세 사기 피해자 1만 명 대신한 ‘덱스’의 유일한 보복은
- 휠체어 탄 노홍철 '지팡이 없으면 못 움직여'…급성 요추염좌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