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유정, 못 말리는 젤리 사랑 "신 걸 좋아하는 나, 먹으면 열 올라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유정이 털털한 매력을 자랑했다.
김유정은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 "음악을 듣거나 걷는다. 걷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여기저기 걸어 다니면서 풀어내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김유정은 괄사에 대해 "제가 손에 뭘 쥐고 있는 걸 좋아한다. 촬영장 다닐 때도 그렇고 평상시에도 많이 들고 다니면서 한다"라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배우 김유정이 털털한 매력을 자랑했다.
27일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에는 '#마이데몬 도도희 본캐 #김유정의 구원템은? 김유정의 SHOW YOUR BAG'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김유정은 "사실 가방을 많이 들고 다니진 않는데 대본도 넣고 많은 소지품을 들고 다녀야 할 때 큰 사이즈로 들고 다닌다"라고 말했다. 이어 "책을 항상 읽지는 않는데 들고 다닌다"라고 덧붙였다.
김유정은 "보통 책을 들고 다니면 짧게 짧게 읽는 순간에는 흐름이 끊어지는 게 아쉬워서 시집을 같이 들고 다니는 편"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폰에 대해 "편의점에서 샀다. 제가 음악 듣는 걸 워낙 좋아한다. 이 제품이 편하더라. 핸드폰에 꽂았다 뺐다 하기도 편해서 들고 다닌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재즈 장르를 좋아해서 재즈는 항상 듣고 요즘에는 겨울이다 보니 겨울에 잘 어울리는 감성이 촉촉한 곡들을 많이 듣는 편이다. 클래식에 빠져서 유튜브에 검색해서 잘 모르는 곡들도 틀어놓고 쉬는 편이다"이라고 설명했다.
김유정은 스트레스 해소법에 대해 "음악을 듣거나 걷는다. 걷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여기저기 걸어 다니면서 풀어내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공개된 건 괄사였다. 김유정은 괄사에 대해 "제가 손에 뭘 쥐고 있는 걸 좋아한다. 촬영장 다닐 때도 그렇고 평상시에도 많이 들고 다니면서 한다"라며 웃었다.
또한 선물 받은 비녀에 대해 언급했다. 김유정은 "이건 최근에 선물 받은 비녀다. 드라마를 함께한 분장 팀 스태프분이 선물해주셨는데 예쁘지 않나. 제가 머리숱이 많은 편이어서 머리 끈으로 묶으면 머리가 항상 아픈데 비녀로 하니까 편하더라. 그래서 이렇게 들고 다닌다"라고 했다.
김유정은 항상 챙기고 집에서 계속 쓰는 제품이 립 슬리핑 마스크라고. 그는 "수시로 바르는 것 같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지인들에게도 많이 추천한다. 주변 분들도 저한테 오히려 추천해주시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김유정은 "이건 너무 예뻐서 겟 한 볼펜이다. 볼펜을 항상 들고 다닌다. 책 읽을 때도 볼펜을 자주 이용하기도 하고 뭔가 체크해야 할 때가 있어서 볼펜은 항상 가방에 들고 다닌다"라고 설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제가 젤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촬영하면서 당이 당길 때 항상 젤리를 먹으면서 잠도 깨고 입도 풀었다. 제가 신 걸 좋아해서 아침에 잠 깨고 싶을 때 추울 때도 많이 먹는다. 신 걸 먹으면 제가 약간 열이 올라오더라. 그런 효과도 많이 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규 '노량' 인터뷰 당일 취소…이선균 사망 여파 | 텐아시아
- [종합] '7년 열애' 이동해♥이설, 다른 이성과 모텔갔다…엘리베이터서 발각 '충격' ('남과여') |
- [종합] "그냥 죽어버릴까" 옥주현, "악플·사업 실패→공황장애로 극단적 선택 고민" 고백 ('금쪽
-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제작발표회 1월로 변경…이선균 사망 여파 | 텐아시아
- 113만원대 가디건으로 럭셔리하게…송강, 얼굴은 이미 억대 명품 | 텐아시아
- 배우 류승룡 아들, 올해 수능 치렀다…닮은꼴 부자끼리 오붓 데이트 | 텐아시아
- '8억 갈취 피해' 김준수 측 "명백한 피해자, 일말의 불법 행위 안 했다" [전문] | 텐아시아
- 정시아 딸, 도화지처럼 순수하다…경비원에 손편지+그림 선물 | 텐아시아
- 도대체 왜…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 '101차례 협박 피해' [TEN이슈] | 텐아시아
- 아이콘 바비는 父 됐는데…구준회, 결혼에 선 그었다 "내겐 너무 먼 일, 안 할 수도" ('결혼해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