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코드 쿤스트, 험한 말에 최애 가수 변심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TOP10 진출자들이 강력한 무대를 선보인다.
12월 28일 오후 10시 방송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세미 파이널 TOP6 결정전이 공개된다.
세미 파이널 TOP6 결정전은 참가자들이 직접 상대를 지목, 1 대 1 대결로 진행된다.
심사위원들에게 어게인 수를 더 많이 받은 참가자가 승리하며 승자는 파이널로 직행하지만 패자는 패자 부활전을 준비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 TOP10 진출자들이 강력한 무대를 선보인다.
12월 28일 오후 10시 방송될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서는 세미 파이널 TOP6 결정전이 공개된다.
세미 파이널 TOP6 결정전은 참가자들이 직접 상대를 지목, 1 대 1 대결로 진행된다. 심사위원들에게 어게인 수를 더 많이 받은 참가자가 승리하며 승자는 파이널로 직행하지만 패자는 패자 부활전을 준비해야 한다. 만약 동률일 경우 심사위원 회의를 통해 1개 팀만 파이널에 진출하게 되거나 2개 팀 모두 패자 부활전으로 다시 한번 겨룬다.
특히 극과 극 매력을 가진 두 참가자가 뛰어난 실력은 물론 개성이 듬뿍 담긴 무대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고민이 깊어진다. 선공 참가자의 진한 감성이 느껴지는 무대에 승리를 예견한 코드 쿤스트는 후공 참가자의 완벽한 보컬에 놀라 자신도 모르게 험한 말을 내뱉는가 하면 최애 가수가 바뀌었다는 충격 고백을 한다고.
박빙의 승부를 벌인 두 참가자의 무대는 결국 세미 파이널 최초의 동률을 발생시킨다. 이에 회의에 돌입한 심사위원들이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는 가운데 승자와 패자가 가려질지, 2개 팀 모두 패자 부활전으로 향할지 주목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故이선균 비보, 전날 녹취록 공개 가세연에 비난 화살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