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1월 단독콘서트 '시야 제한석'까지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현상이 남다른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하현상의 단독 콘서트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위드 올 마이 하트'(With All My Heart) 추가 좌석 티켓이 지난 27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하현상과 함께 새해를 여는 콘서트인 만큼 티켓팅 경쟁이 매우 치열해 지난 15일 티켓 오픈 3분 만에 2회 차 공연 모두 초고속으로 전석 완판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현상의 단독 콘서트 2024 하현상 단독 콘서트 ‘위드 올 마이 하트’(With All My Heart) 추가 좌석 티켓이 지난 27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위드 올 마이 하트’는 지난 9월 첫 번째 콘서트 투어 ‘타임 앤 트레이스’(Time and Trace) 이후 약 4개월 만의 단독 공연이다. 오는 1월 13~1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하현상과 함께 새해를 여는 콘서트인 만큼 티켓팅 경쟁이 매우 치열해 지난 15일 티켓 오픈 3분 만에 2회 차 공연 모두 초고속으로 전석 완판된 바 있다. 이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오픈된 시야제한석까지 또 한번 매진을 기록하며 하현상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더 많은 관객들과 음악으로 함께 호흡할 수 있게 된 만큼 하현상은 현장을 찾은 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새해를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매 무대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호평을 이끈 하현상은 이번 새해 콘서트 또한 탄탄한 구성의 세트리스트와 고퀄리티 연출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하현상은 내년 1월 8일 미니 4집 ‘위드 올 마이 하트’를 발매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유서에 “어쩔 수 없어...이것 밖에는 방법이”
- 20개월 아기 밟고 성폭행한 ‘악마’…장모에 “하고 싶다” [그해 오늘]
- '태영건설은 시작일뿐'…내년 시장 흔들 '부동산 PF'
- 아직 조용한 故 이선균 빈소, 상주는 전혜진…취재진 경계 삼엄
- “취직 좀 해” 충고에 발길질한 아들, 흉기로 맞선 아버지
- “이스라엘 심정 전달”한다며 ‘서울 테러’ 영상 제작한 이 대사관
- 속옷 매장 마네킹에 성적 행위한 남성들...“사람도 많은데”
- 강아지 때려 '즉사' 시킨 미용 업체...7개월째 정상 영업
- 이선균 협박·돈 뜯은 20대, 구속심사 불출석했다 체포
- "엄벌이 필요하다" 징역 30년 김봉현…오늘 대법 최종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