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영화같은 비주얼..새 앨범 개인 재킷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F9이 사랑의 양면성을 풀어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의 첫 번째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SF9은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를 공개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SF9이 사랑의 양면성을 풀어냈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의 첫 번째 개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Sweetless(스윗리스)’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이별이라는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SF9의 어른스러운 착장과 정반대되는 소품들이 놓여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달콤한 디저트, 풍선, 레고 등을 통해 사랑 앞에서는 누구보다 솔직했던 모습을 나타낸다. 반면 멤버들의 영화 같은 비주얼과 대조적인 무드는 이별의 서사가 시작됨을 알렸다.
SF9의 미니 13집 'Sequence'의 타이틀곡 '비보라 (BIBORA)'는 너를 잊고 싶지만 함께했던 그 시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은 이중적인 마음을 '비보라'라는 단어에 녹여냈다. 헤어진 후 폭풍처럼 몰아치는 복잡한 감정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별이라는 정해진 결말을 알고 다시 돌아가도 너를 선택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SF9은 내년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3집 'Sequence'를 공개하고 활발한 음악 활동에 나선다. /mk3244@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