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4 플러스·울트라, 공식 렌더링 나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콜롬비아 공식 파트너가 새해 초 출시 예정인 갤럭시S24 울트라와 갤럭시S24 플러스모델의 공식 렌더링을 미리 공개했다고 IT매체 폰아레나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해당 렌더링에서 볼 수 있듯이 갤럭시S24 울트라는 옐로우, 블랙 두 개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1TB 모델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최근 나온 전망에 따르면, 갤럭시S24 플러스 모델에는 512GB 옵션도 포함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폰아레나는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삼성전자의 콜롬비아 공식 파트너가 새해 초 출시 예정인 갤럭시S24 울트라와 갤럭시S24 플러스모델의 공식 렌더링을 미리 공개했다고 IT매체 폰아레나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엑스 사용자 @passionategeekz는 콜롬비아 파트너 웹사이트에서 유출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렌더링에서 해당 제품의 색상 옵션과 저장용량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렌더링에서 볼 수 있듯이 갤럭시S24 울트라는 옐로우, 블랙 두 개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1TB 모델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24 플러스의 경우, 옐로우, 블랙, 그레이, 바이올렛 4개 색상이 제공될 것으로 보인다. 또, 해당 렌더링에서는 256GB 모델이 표시되어 있다. 하지만, 최근 나온 전망에 따르면, 갤럭시S24 플러스 모델에는 512GB 옵션도 포함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폰아레나는 전했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중 갤럭시 S24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유명 IT팁스터 아이스유니버스는 지난 달 말 “삼성전자가 갤럭시S24 시리즈의 생산을 시작했으며, 이는 내년 1월 중순에서 하순 출시를 암시한다”고 밝혔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럭시S24 128GB 모델, UFS 3.1 칩 탑재 유력"
- 갤럭시S24 울트라, ‘10배’ 광학 줌 렌즈 포기할까
- 갤럭시S24, 전체 사양 그래픽 유출…자세히 봤더니
- "갤럭시S24 울트라·플러스, 이렇게 나온다"
- "4개 색상 다 나왔다"…갤럭시S24 공식 렌더링 유출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