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컬렉터즈 에디션 개봉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한정 컬렉터즈 에디션'은 오랜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지난 22일 닌텐도 스위치 독점으로 출시된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소프트맥스 SRPG 창세기전2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한정 컬렉터즈 에디션은 여러모로 오랜 팬들을 세심하게 신경 쓴 태가 났다.
과연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한정 컬렉터즈 에디션은 어떤 구성인지, 게임톡이 직접 개봉해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한정 컬렉터즈 에디션'은 오랜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지난 22일 닌텐도 스위치 독점으로 출시된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소프트맥스 SRPG 창세기전2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30년 전 원작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그래픽과 게임 시스템, 스토리 라인 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게임이 출시된 지는 좀 됐는데, 사정상 택배를 오늘 받을 수밖에 없었다. 택배 박스를 개봉하자 고급스러운 금박이 돋보이는 흰 케이스가 드러났다. 다른 닌텐도 타이틀에 비하면 굉장히 컸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한정 컬렉터즈 에디션은 여러모로 오랜 팬들을 세심하게 신경 쓴 태가 났다. 한정판을 구매하는 이유는 실제로 사용할 일은 없더라도 소장욕을 자극하는 공식 굿즈 때문인데, 퀄리티 좋게 잘 나왔다.
작게는 리메이크 이전 원작 게임을 연상케 하는 교체용 패키지 커버부터, 만인의 로망 흑태자가 그려진 스틸 케이스, 게임 OST가 담긴 USB 카드 등 예쁠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사용할 법한 품목들이 마음에 들었다.
과연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한정 컬렉터즈 에디션은 어떤 구성인지, 게임톡이 직접 개봉해봤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