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아역출신 박은빈-이세영 비교 “교과서적 VS 화끈 대장부”(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주현영이 두 아역 출신 배우 박은빈과 이세영의 차이점을 전했다.
이후 주현영은 현재 출연 중인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언급하며 "세영 언니랑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싶다"고 말해 김구라에게 "이세영 씨는 언니라고 하네?"라고 지적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주현영이 두 아역 출신 배우 박은빈과 이세영의 차이점을 전했다.
12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47회에는 '2023 라스 어워즈' 특집을 맞아 권일용, 김대호, 주현영, 곽튜브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주현영은 '백상예술대상'에서 만난 박은빈에게 특별한 부탁을 받은 사실을 밝혔다. "언니가 대상을 받았다. 눈물나이 더라. 다 끝나고 언니가 한턱을 쐈다. 고기를 사줬는데 '라스 나온 거 잘 봤다. 근데 궁금한 게 너는 왜 거기서 나한테 선배님이라고 해?'라고 하더라. '안 친해보이지 않냐'고. '다음에 나갔을 땐 언니라고 해줬음 좋겠다'고 하더라"는 것.
이후 주현영은 현재 출연 중인 MBC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을 언급하며 "세영 언니랑 베스트 커플상을 받고 싶다"고 말해 김구라에게 "이세영 씨는 언니라고 하네?"라고 지적당했다. 주현영은 "은빈 언니가 부탁한 이후로 그때부터 하고 있다"고 황급히 해명했다.
그러곤 "언니와 처음 대본리딩 때 만났는데 만나자마자 '너무 팬'이라고 얘기해주면서 '나 사실 개그 욕심 많고 너랑 같이 하면서 코믹한 장면도 해보고 싶다'고 눈을 반짝반짝 빛내더라. SNL도 빠짐없이 다 봤더라. 베스트 커플상을 처음부터 언니랑 노려보자고 얘기했다"고 전했다.
이어 자신이 느낀 아역배우 출신인 박은빈, 이세영의 차이점으로 "선생님으로 비유하자면 은빈 언니는 도덕 선생님 느낌이다. 착하고 다정하지만 교과서적인 면이 두드러진다. 세영 언니는 대장부 스타일이다. 화끈하고 틀에 갇혀 있지 않은 스타일. 선생님으로 비유하면 체육 선생님"이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그래서 세영 언니라고 하는구나. 체육 좋아하지"라고 다시 주현영을 놀려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회적 유부녀 김지민, 직접 차린 ♥김준호 생일상…반찬이 대체 몇 개야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제주 간 이효리, ♥이상순 아파서 조용한 크리스마스 “모두 평안하길”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한예슬 쌍꺼풀 새로 집었다 “15분이면 된다고 해 바로 수술대”(한예슬is)
- 김혜수, 폭설 내린 제주서 포착‥53세에도 동심 가득
- 최동석 “아이들과 뉴욕 가려고 했는데‥” 박지윤과 이혼 그 후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故이선균 비보, 전날 녹취록 공개 가세연에 비난 화살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