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비플릭스, 연말 맞이 한국 영화 10선 ‘무료’로 쏜다!

손봉석 기자 2023. 12. 27. 23: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플릭스



국내 유일, 매니아들을 위한 OTT 플랫폼 비플릭스(BFLIX)가 추운 연말을 맞이해 특별히 한국영화 10선 추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전했다. 이 기획전에서는 비플릭스에서 서비스하는 한국영화 10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해 선정한 ‘연말 맞이 비플릭스 추천 한국 영화 10선’에는 인기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최주임’ 역을 맡아 주목 받았던 장혁진 배우 주연의 ‘베드(B.E.D) 감독판’(2013)을 포함해 80년대의 욕망을 느낄 수 있는 ‘불씨>’1987), ‘그대 원하면’(1988)과 국민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출연작 ‘풀잎사랑’(1998), 한국의 ‘시미켄’ 민도윤 주연의 패러디 영화 ‘기생춘’(2021) 등 평소에는 접해보지 못한 스타일의 한국 영화들을 엄선하여, 추운 연말을 후끈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비플릭스의 이번 연말 추천 기획전은 높아진 물가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되었다.

비플릭스를 운영하는 ㈜제타미디어의 김욱 대표는 “어느 때보다 추워진 이번 연말에 비플릭스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무료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추천 영화들 보시고 연말 힘내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다양한 영화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용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니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플릭스의 무료 영화는 이번 주부터 언제든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영화 목록은 비플릭스 공식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