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호산, '나의 아저씨' 동생 이선균 향한 안타까움 "뭘 했든 널 믿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호산이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형제로 호흡을 맞춘 이선균을 추모했다.
박호산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나의 아저씨'를 촬영하며 이선균과 찍은 사진과 안타까운 심경을 담은 글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배우 박호산이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형제로 호흡을 맞춘 이선균을 추모했다.
박호산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나의 아저씨'를 촬영하며 이선균과 찍은 사진과 안타까운 심경을 담은 글을 올렸다.
그는 "믿기지도 않고 믿고 싶지도 않지만 부고장을 받고서야 그제서야"라며 "나에겐 선균이보단 동훈이였던 선균아, 동훈아, 내 동생아. 네가 무얼 했던 난 정말 널 믿어"라고 전했다.
"얼마나 괴로웠을까. 얼마나 힘들었으면"이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낸 그는 "이따가 말 못하더라도 이 말 가지고 가. 난, 널 아는 우리 모두는, 정말로 정말로 널 믿어"라고 밝혔다.
이어 "이왕에 누웠으니 편하게, 이제 두 다리 쭉 뻗고 상심 모두 지우고 날리고 편하게 자렴, 편하게 쉬렴. 따뜻했던 동생아"라고 고인을 향해 인사했다.
이선균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 인근에 주차된 차량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1999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하얀거탑' '파스타' '골든 타임' '나의 아저씨' '검사내전' '법쩐' 등과 영화 '화차' '내 아내의 모든 것' '끝까지 간다' '성난 변호사' '기생충' '킬링 로맨스' '잠' 등에 출연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 1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29일 오전 0시이며 장지는 전북 부안군 선영이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요미, 입술 내밀고 츄…'애플힙 이 정도였어?'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서울의 봄' 정우성 "30년차 배우의 소신? 한 캐릭터에 머물러 있지 않았다" - 스포츠한국
- 문가영, 꽉 찬 볼륨감부터 각선미까지 美친 S라인 '치명적 섹시' - 스포츠한국
- 채은성 어디갔어… 페디 누른 오스틴, GG 최다득표 속 숨겨진 비결[초점] - 스포츠한국
- 김희정, '꼭지' 아역 이렇게 컸나…흘러내린 가운 '아찔'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전신 레깅스 돋보인 볼륨 몸매…나올 데만 나온 S라인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소년시대' 임시완 "'병맛' 코미디 매력에 푹…웃길 수 있어 좋았죠" - 스포츠한국
- 'E컵' 홍영기, 이불 위 누워…글래머는 다르네 - 스포츠한국
- '2년 연속 GG' 오지환, 임찬규 계약 요구 "딱!빡!끝! 해주셨으면" - 스포츠한국
- [인터뷰] '마스크걸' 한재이 "나나와 강렬한 케미? 다시 없을 소중한 경험"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