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윤수 부산교육감 “‘제자 사랑·스승 존경’ 교육풍토 조성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은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7일 오후 남부교육지원청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17회 선생님 자랑대회'에 참석해 교사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째 개최된 선생님 자랑대회는 매년 선생님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 격려하고 칭찬해 '제자 사랑·스승 존경' 교육풍토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부산시교육청과 부산지역사회교육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해 열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은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27일 오후 남부교육지원청 1층 대강당에서 열린 ‘제17회 선생님 자랑대회’에 참석해 교사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째 개최된 선생님 자랑대회는 매년 선생님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찾아 격려하고 칭찬해 ‘제자 사랑·스승 존경’ 교육풍토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부산시교육청과 부산지역사회교육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해 열리고 있다.
이날 행사는 하윤수 교육감을 비롯해 5개 지원청 교육장, 교육지원국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는 개회(국민의례), 개회사(부산지역사회교육협의회 회장), 격려사(교육감), 시상(교육감상, 5개 지원청 교육장상), 기념촬영, 우수사례 발표, 폐회 순으로 펼쳐졌다.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미래와 부산교육을 위해 헌신하고 계신 선생님들은 부산교육의 자랑이자 희망”이라며 “이번 뜻깊은 행사로 스승의 노고와 은덕에 대한 감사와 존중의 마음을 되새기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새 의협 비대위원장, 박형욱 "정부 '의료파탄 시한폭탄' 멈춰야 대화 가능"
- "화장실 휴지 속에 이게 뭐지?"…불법촬영 10대男의 '최후'
- 배현진 돌로 가격한 10대 "심신상실이었다"…배현진 "합의 없다"
- "현대건설에 70년대생 CEO"…정기 임원인사 발탁설
- 이마트, 쌈장라면·대왕라면 등 이색라면 할인행사
- [속보]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에 참여중…추가 첩보 수집"
- [속보] 美 국무장관 "북한군, 말 그대로 전투 중…단호히 대응할 것"
- 만취한 여직원 성폭행 시도 혐의…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회장, 경찰 수사
- 뉴진스, '계약해지' 걸고 최후통첩 "민희진 복귀·하이브 문건 조치하라"
-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임시주총 표대결로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