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Loving U’ 발매 '특급 보컬리스트가 준비한 연말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혜경이 약 3년 만에 신곡을 선보인다.
박혜경은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Loving U'(러빙유)를 발매했다.
박혜경은 약 3년 만에 신곡을 발매하는 만큼, 발매 전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박혜경이 신곡을 발매하는 만큼, 어떤 감성을 담아냈을지 관심이 뜨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혜경은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Loving U’(러빙유)를 발매했다.
‘Loving U’는 시티팝스러운 세련된 사운드와 박혜경의 독보적인 청아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이번 겨울 리스너들의 고막을 책임질 미디움템포 R&B(알앤비).
박혜경은 약 3년 만에 신곡을 발매하는 만큼, 발매 전부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박혜경이 ‘Loving U’를 통해 레전드 보컬리스트의 저력을 한껏 드러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혜경은 앞서 ‘내게 다시’, ‘고백’, ‘빨간 운동화’ 등 수많은 히트곡들을 발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다져왔다. 이런 박혜경이 신곡을 발매하는 만큼, 어떤 감성을 담아냈을지 관심이 뜨겁다.
박혜경은 최근 가수 김경록·범진 등이 속한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안타까운 선택…현장 감식 상황 [포토]
-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2024년 1월 5일 첫 방송 [공식]
- 수영 ”살 찌는 음식 안 땡겨…마지막 라면 6개월 전“ (옥문아)
- 칼 들고 위협 뭔데… 운전대 빌런, ‘영구 면허 정지’ 시급 (한블리)[TV종합]
- ‘돌싱’ 유현철♥김슬기, 재혼 쉽지 않네…김국진도 과몰입 (조선의 사랑꾼2)[TV종합]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