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윤, 한지완에 “악랄한 이시강에게 흔들리지마” 조언(우아한 제국)
김지은 기자 2023. 12. 27. 20:03
‘우아한 제국’ 손성윤이 한지완에게 이시강에게 흔들리지 말라고 조언했다.
서희재(한지완 분)는 27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우아한 제국’에서 정우혁(강율 분)의 사고 소식을 듣고 재클린 테일러(손성윤 분)에게 장수아(윤채나 분)를 부탁하면서 “장기윤이 옛날로 돌아가재”라며 “수아를 위해서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지내자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재클린 테일러는 “나도 그랬다. 아이 때문이라도 장기윤을 붙잡고 싶었다. 태어날 아기에게는 나처럼 불행한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지 않아서”라며 “장기윤이 날 사랑하지 않는 걸 알면서도 흔들렸어”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데 장기윤은 내가 흔들리니까 내 약점을 파고들면서 날 죽이려 했어. 장기윤은 모정까지 이용하는 악랄한 인간”이라며 “장기윤한테 흔들리면 안 돼. 그럼 너가 위험해져. 수아를 위해서라도 네가 위험해지는 선택은 하지 마!”라고 조언했다.
한편 양희찬(방형주 분)은 장기윤(이시강 분)에게 전화를 걸어 “네가 날 백업했다는 증거가 있다. 널 내 손으로 보내겠다”라며 “내 아들 우혁이를 너에게서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장기윤은 “이렇게 비열한 사람이었냐? 정우혁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라고 음모를 예고했다.
김지은 온라인기자 a05190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