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정사진 속 웃는 이선균 '먹먹'..이원석 감독·유재명 등 슬픔 속 조문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균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영화 및 방송계 동료들이 빈소를 찾아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고 있다.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는 이날 세상을 떠난 배우 이선균의 빈소가 마련됐다.
이선균의 빈소에는 영화 '킬링로맨스'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원석 감독, 유작 중 하나인 영화 '행복의 나라'에 함께 출연한 배우 유재명, '범죄도시' 시리즈를 제작한 장원석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대표 등이 조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이선균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영화 및 방송계 동료들이 빈소를 찾아 고인의 마지막 길을 배웅하고 있다.
27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학교병원 장례식장에는 이날 세상을 떠난 배우 이선균의 빈소가 마련됐다. 빈소에는 생전 환히 웃는 고인의 사진이 영정으로 세워져 있었다. 사진 주위로는 하얀 국화꽃이 빼곡했고, 빈소 근처에는 각계에서 보낸 근조 화환이 자리를 지키고 있었다.
이선균의 영정 사진은 올해 개봉작인 영화 '킬링 로맨스' 인터뷰 당시 찍은 사진으로 마련됐다. 영정 사진 속 고인은 특유의 따뜻한 눈웃음을 짓고 있어 먹먹함을 자아냈다.
이선균의 아내인 전혜진은 상주로 이름을 올렸다. 그는 갑작스럽게 남편 이선균이 세상을 떠나면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큰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는 중이다. 전혜진과 함께 이선균의 두 형, 누나도 상주에 이름을 올렸다.
고인의 빈소는 이날 오후 3시께 이 장례식장의 1호실에 마련됐다. 두 형이 가장 먼저 도착해 장례 절차를 밟은 것으로 전해졌다.
유족과 소속사 직원 등은 침통한 표정으로 조문객들을 분주하게 맞고 있다. 이선균의 빈소에는 영화 '킬링로맨스'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이원석 감독, 유작 중 하나인 영화 '행복의 나라'에 함께 출연한 배우 유재명, '범죄도시' 시리즈를 제작한 장원석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대표 등이 조문했다.
그 외에 많은 연예계 동료들이 SNS 등을 통해서 고인을 추모하며 명복을 빌고 있다. 또한 연예계는 예정됐던 영화 무대 인사와 드라마 제작발표회, 인터뷰 등을 취소하거나 날짜를 연기하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이선균은 이날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공원에 세워져 있던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그는 지난 10월부터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아왔다. 사망 나흘 전인 지난 23일에도 19시간에 걸쳐 밤샘 조사를 받았다. 이선균은 경찰 조사에서 "마약인 줄 알지 못했다"며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혀왔다. 이선균의 사망에 따라 그의 마약 투약 혐의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마무리될 것으로 전망된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이선균의 사망 소식을 전하면서 "장례는 유가족 및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선균의 발인은 오는 29일 오전이며 장지는 전북 부안군에 있는 선영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허가령, 극성 男팬이 휘두른 흉기에 사망..향년 26세
- “솔로 끝” 구본승♥서동주, 결혼하나..“이상화♥강남 같은 최고의 궁합”→전화번호 교환 (동치미)
-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에 자발적 영상편지..자꾸 이혼 언급 탁재훈 열받아”
- 서하얀, ♥임창정 주가조작 논란 속 8개월만에 SNS 복귀 “플리마켓 진행→수익금 기부”
- 고개가 90도 굽었던 이봉주, 허리 꼿꼿..기적적으로 회복된 근황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