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외국인 코스닥에서 포스코DX(+0.42%), 포스코엠텍(+29.93%) 등 순매수
2023. 12. 27. 18:36
외국인 투자자는 27일 코스닥에서 포스코DX, 포스코엠텍, 엘앤에프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외국인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포스코DX, 포스코엠텍, 엘앤에프, 텔레칩스, 카페24, 에이프릴바이오, 알테오젠, 아프리카TV, 펩트론, 이오테크닉스등이다.
이중에 반도체 업종에 속한 종목이 7개 포함되어 있다.
포스코DX, 포스코엠텍, 엘앤에프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카페24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12월27일]코스닥 외국인 순매수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국인들 지갑 열어라"…벤츠에 BMW까지 '칼 갈았다'
- "年 10% 배당 따박따박"…연금족 '여기로' 몰린다
- 이틀 만에 2조 증발했다…中 한마디에 개미들 '날벼락'
- 비닐 하나 떼어냈을 뿐인데…1400억원치 팔린 생수
- "은행원들 떨고 있니"…올해 일자리 6만개 없앴다 '역대급'
- 박칼린 "심사 포기할래"…'미스트롯3' 참가자 수준, 어떻길래
- '파산' 배우 김혜선, 건보료 고액 체납자 명단에 올랐다
- '마약 혐의' 이선균 사망…차량서 숨진 채 발견 [종합]
- 한소희에 일본인들 '악플 테러'…서경덕 "못 배운 탓"
- 아기 안고 뛰어내린 아빠, 약사였다…"법 없이도 사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