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길다" 서장훈, 과거 상처로 힘들어하는 남친에 쓴소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인이 준 상처로 괴로워하는 남자친구를 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은 10년 만에 만난 동창과 연애를 시작한 고민녀의 사연으로 꾸며졌다.
하지만 자꾸만 기다리게 만드는 남자친구와의 순탄치 못한 연애를 친구에게 하소연하던 고민녀는 친구로부터 "너 지금 옛날 일 되돌려 받고 있는 거 아니야?"라는 말을 듣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본인이 준 상처로 괴로워하는 남자친구를 둔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은 10년 만에 만난 동창과 연애를 시작한 고민녀의 사연으로 꾸며졌다. 졸업 후 10년 만에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되어 멋진 모습으로 반창회에 나타난 동창의 모습에 고민녀는 적극적으로 대시하기 시작했다.
고민녀의 고백에 그는 "난 절대 네 스타일이 될 수 없어"라며 과거 고민녀로부터 들었던 상처의 말을 다시 되짚어줬다. 결국 고민녀의 애틋한 마음을 받아주며 연애를 시작한다. 하지만 자꾸만 기다리게 만드는 남자친구와의 순탄치 못한 연애를 친구에게 하소연하던 고민녀는 친구로부터 "너 지금 옛날 일 되돌려 받고 있는 거 아니야?"라는 말을 듣게 됐다.
결국 남자친구에게 "그때 미안했어"라고 사과하며 보통의 연애를 이어갔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학창 시절 고민녀의 모진 행동에 씻을 수 없는 상처를 간직한 남자친구는 문득 떠오르는 기억들로 인해 고민녀와의 관계가 가끔씩 틀어지게 됐다.
MC 서장훈은 "남자친구도 고민녀를 좋아하는데 옛날 고통을 안겨줬던 고민녀의 모습도 기억하고 있어서 그런 듯하다. 저 남자가 뒤끝 긴 것 같다"고 말하며 안타까워했다.
MC 주우재는 "결론은 하나, 칼자루를 쥔 것은 남친이니 고민녀가 잘 맞춰줘야 한다"고 조언했다. MC 한혜진은 "그야말로 지뢰밭이다. 결국 이별 통보받을 것 같으니 고민녀가 먼저 정리하길 바란다"고 최종 참견을 마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사기 의혹' 티아라 출신 아름, 딸 출산 후 넷째 임신(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