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작즈’ NCT 도영·정우, 화장품 모델 발탁[공식]
‘사부작즈’ NCT 도영, 정우가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브랜드 페리페라는 27일그룹 NCT도영, 정우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도영, 정우는 그룹 NCT 멤버로서 전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총 6회에 걸쳐 진행한 ‘ NCT 127’ 서울 단독 콘서트가 6회 모두 전석 매진, 총 6만 관객을 끌어모으는 등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특히 도영, 정우는 팬들 사이에서 ‘사부작즈’ 라고 불리며 훈훈한 케미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영, 정우는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 모델 활동을 펼쳐왔으나 듀오 모델로 발탁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앞으로 페리페라와 함께하는 화보, 영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부작즈’ 의 케미를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페리페라 관계자는 “NCT 도영, 정우가 지닌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페리페라의 대표 모델로서 그동안 브랜드에서 보여주지 못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페리페라와 NCT 도영, 정우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에도 많은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또 페리페라는 NCT 도영과 정우의 모델 발탁과 동시에 두 모델과 함께한 24 SS 컬렉션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 속 도영과 정우는 컬렉션 분위기에 맞는 청초한 비주얼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NCT도영, 정우와 페리페라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12월 26일부터 페리페라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 속 제품은 모두 1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한 달간 최대 20% 할인가로 선보이며, 1월 1일부터 1월 8일까지만 한정으로 증정되는 특별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및 클럽클리오몰, 페리페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