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의 보툴리늄 전류마스크팩! 아로셀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티에이징 전문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 대표 박의훈)이 세계 최초로 보툴리늄 톡신 유래 물질과 그래핀 성분을 함유한 토탈 에이징 케어 마스크팩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를 선보인다.
2024년 새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를 앞둔 '아로셀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팩'은 뷰티 브랜드 아로셀과 홈쇼핑 MD 출신 뷰티전문 인플루언서 오샤레라이프(Oshare Life, 본명 김태현)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전문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 대표 박의훈)이 세계 최초로 보툴리늄 톡신 유래 물질과 그래핀 성분을 함유한 토탈 에이징 케어 마스크팩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를 선보인다.
2024년 새해 첫 신제품으로 출시를 앞둔 ‘아로셀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팩’은 뷰티 브랜드 아로셀과 홈쇼핑 MD 출신 뷰티전문 인플루언서 오샤레라이프(Oshare Life, 본명 김태현)가 협업하여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7개국에서 국제특허를 받은 피부 투과형 보툴리늄 펩타이드 유래 물질과 신물질 그래핀이 주성분이다. 보툴리튬 톡신 유래 성분의 뛰어난 흡수력과 그래핀의 뛰어난 열전도율이 시너지를 내며,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더 빠르게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준다.
그래핀은 2010년 노벨물리학상을 받은 나노물질로 구리보다 100배 이상 전기가 잘 통하고, 강도는 강철보다 200배 이상 강하고, 다이아몬드보다 2배 이상 열 전도성이 높으며, 탄성도 뛰어나 늘리거나 구부려도 전기적 성질을 잃지않는 초전도체의 핵심물질이다. 또한 전자 이동성이 빠르고 열전도율이 뛰어나, 마스크팩 에센스에 함유된 주요 영양성분의 흡수를 돕는 역할을 한다. 우리 몸의 미세전류와 작용하여 화장품 성분을 피부 안쪽까지 빠르게 이동시켜 주는 논리다.
이 밖에도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는 희귀 해양식물의 줄기세포를 동결건조한 셀바이오 성분 ‘셀토좀’과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레티놀 성분인 ‘참미역’이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보충. 보습성분인 10중 히알루론산과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좋은 아데노신, 피부 영양 및 장벽 강화를 돕는 10종의 씨앗오일,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종합적인 노화관리 효과를 안겨 준다.
아로셀 박의훈 대표는 “뷰티 인플루언서 오샤레라이프 김태현 님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다. 오샤레라이프 김태현 님의 오랜 홈케어 노하우와 아로셀의 뛰어난 기술력이 만나 세계 유일의 마스크팩을 기획하게 됐다. 뛰어난 성분과 효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고려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오샤레라이프 김태현은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데일리 홈케어 화장품을 고민하다가, 미세전류팩인 보툴케어 그래핀 마스크를 만들게 됐다. 넉넉하게 여유 잡아 10분이면 종합적인 관리 효과가 나오는 ‘10분 완성 스킨 에너자이징 스킨케어’가 가능하다. 화장품은 자주 손이 가는 제품이 제일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뷰티팀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