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으로 탈바꿈[공식]
가수 이효리의 ‘더 시즌즈’가 시작된다.
KBS ‘더 시즌즈’ 측은 27일 이효리가 단독 MC를 맡은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의 타이틀을 공개했다.
‘ 더 시즌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는 ‘박재범의 드라이브’, ‘최정훈의 밤의 공원’, ‘악뮤의 오날오밤’에 이은 새 MC 이효리의 타이틀은 무엇일지 많은 애청자의 추측성 댓글이 이어졌다. 이에 26일 ‘더 시즌즈’는 네 번째 시즌인 ‘이효리의 레드카펫’을 공식적으로 공개했다.
레드카펫은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로 화제와 이슈의 중심이었던 이효리를 상징함과 동시에 녹화장을 찾아온 관객들을 귀히 맞이하고자 하는 중의적인 의미가 담겨있다고 한다.
이효리는 ‘더 시즌즈’로 10년 만에 MC 복귀에 이어 데뷔 이후 첫 단독 MC를 도전하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올해로 데뷔 26년 차인 이효리는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솔로 아티스트로 주목받았다. 무대에서의 화려한 모습과는 또 다른 솔직하고 인간적인 모습이 매력인 이효리가 매주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만남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더 시즌즈’는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최초로 ’연간 프로젝트‘라는 색다른 방식을 도입해, 네 명의 MC가 각자 자신의 이름을 건 시즌을 맡아 총 4시즌을 이어서 진행하는 뮤직 토크쇼다.
전임 MC 박재범과 최정훈, AKMU (악뮤)에 이어 네 번째 시즌의 MC를 맡은 이효리는 그의 경험을 토대로 게스트들과 깊이 있는 소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 밴드 마스터 정동환을 비롯해 이태욱, 박종우, 장원영, 신예찬으로 결성된 하우스 밴드 ’정마에와 쿵치타치‘와 선보일 음악적 케미도 기대 포인트다.
한편, KBS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은 1월 5일 오후 11시 20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