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축구연맹, 정규직 신입·경력사원 공개 채용...1월 8일 서류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를 이끌 정규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경력사원 채용 부문은 회계사와 변호사다.
신입사원은 입사 지원 서류, 적성 및 전문성, 면담 등을 통해 근무 부서 및 담당 업무를 결정하게 된다.
이번에 채용하는 신입 및 경력사원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영어 및 제2외국어 능숙자, 컴퓨터/OA 가능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를 이끌 정규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경력사원 채용 부문은 회계사와 변호사다. 회계사는 한국공인회계사(KICPA) 또는 미국공인회계사(AICPA) 자격증 보유를 자격 조건으로 하며, 프로스포츠 산업 이해가 높은 사람을 우대한다.
변호사는 법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하거나, 사법연수원을 수료해 국내 변호사 자격증을 소지해야하며, 법무법인 또는 사내 변호사로 6개월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어야 한다. 스포츠 또는 엔터테인먼트 분야 소송 또는 자문 경험이 있고 외국어에 능통한 사람을 우대한다.
신입사원은 2024년 2월부터 근무 가능하고, 채용 공고에 기재된 어학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신입사원은 입사 지원 서류, 적성 및 전문성, 면담 등을 통해 근무 부서 및 담당 업무를 결정하게 된다.
이번에 채용하는 신입 및 경력사원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영어 및 제2외국어 능숙자, 컴퓨터/OA 가능자다.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여야 한다.
서류 접수 기간은 2024년 1월 8일까지이며 지정된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공고 내용 및 접수 방법은 한국프로축구연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