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베아체 골프&리조트, 희망나눔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산베아체 골프&리조트(총괄사장 김유림·대표 장보성)은 연말연시를 맞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기탁식에는 김유림 다산베아체 골프&리조트 총괄사장과 장보성 대표, 정필용 사장, 조승현 본부장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그동안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사업에 꾸준히 참여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진행된 기탁식에는 김유림 다산베아체 골프&리조트 총괄사장과 장보성 대표, 정필용 사장, 조승현 본부장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다산베아체 골프&리조트는 2018년 문을 연 27홀 대중제 골프장과 52개 객실을 보유한 리조트로 구성됐다. 골프장은 남해의 강진만을 바라보는 14개의 씨사이드 홀과 가우도, 출렁라디를 조망할 수 있는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그동안 다산베아채 골프&리조트는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사업에 꾸준히 참여해왔다. 2021년과 2022년에는 희망나눔 지정 기탁으로 1365만원, 2023년에는 체육 꿈나무 육성을 위해 강진군 체육회에 1000만원 등을 내놨다.
김유림 총괄사장은 “고(故) 김호남 선대 회장의 뜻을 이어받아 지역사회 나눔 등을 실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기탁해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꾸준한 나눔으로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는 다산베아채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 "이선균, 휴대폰 위치 추적으로 찾아…행적 조사 중"
- "에어프라이어 켜놓고 깜빡"…수원 아파트서 화재 발생
- '기생충' 이선균 비보에 외신도 충격…"한국 마약에 엄격"
- “여기 미성년자 오면 영업정지죠? 돈 가져와” 너클 낀 미성년자들
- 김혜선 2700만원·도끼 2200만원… 건보료 수년째 체납
- 애 낳으면 5억·1.6% '파격대출'…"내달 29일부터 신청하세요"
- “킬 수 늘려. 찐따로 살 거야?” 연쇄살인범 만든 그 놈 메시지 [그해 오늘]
- "수방사를 10억에" 올해 마지막 '로또' 사전청약 나왔다
- 이선균 유작된 '탈출'·'행복의 나라' 향방은…'기생충' 주역 비보에 외신 충격
- 이선균, 사망 공식화…소속사 "마지막길 억울하지 않게 억측 자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