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그룹, 신년 임원 승진 인사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맥스그룹은 내년 1일 자로 13명 임원에 승진 인사를 진행한다.
진승의 티맥스그룹 부사장(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은 사장으로 승진해 티맥스클라우드에 경영을 이어간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그룹사가 전사적 역량을 모아 슈퍼앱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슈퍼앱 원년이 될 2024년에 발맞춰 임원 승진 인사가 진행됐다"라며 "승진하는 임원진들을 필두로 완성도 있는 슈퍼앱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맥스그룹은 내년 1일 자로 13명 임원에 승진 인사를 진행한다. 이들은 승진과 함께 각 계열사에서 맡고 있는 보직을 이어간다.
진승의 티맥스그룹 부사장(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은 사장으로 승진해 티맥스클라우드에 경영을 이어간다.
허용진 티맥스티베로 공공사업본부장·나택균 금융사업본부장·박상영 DB연구본부장 등 총 8명이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상무로는 4명이 승진했다.
티맥스그룹 관계자는 “그룹사가 전사적 역량을 모아 슈퍼앱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슈퍼앱 원년이 될 2024년에 발맞춰 임원 승진 인사가 진행됐다”라며 “승진하는 임원진들을 필두로 완성도 있는 슈퍼앱 개발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장 승진
△ 진승의(티맥스클라우드 대표이사)
◆ 부사장 승진
△ 허용진(티맥스티베로 공공사업본부장), 나택균(티맥스티베로 금융사업본부장), 박상영(티맥스티베로 DB연구본부장), 탁성범(티맥스클라우드 1 사업본부장), 김성진(티맥스클라우드 2 사업본부장), 김대현(티맥스에이아이 사업본부장), 한성용(티맥스그룹 재무팀장), 김성동(티맥스그룹 기획조정실 기획팀장)
◆ 상무 승진
△ 김태경(티맥스티베로 ST연구본부장), 이상준(티맥스클라우드 데이터센터장), 이준희(티맥스가이아 OF연구본부장), 한상균(티맥스알지 PM사업본부장)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 떠나는 홈쇼핑, 모바일에 힘준다
- '스마트홈 확산' 삼성-LG, 자회사 총동원
- 새해 예산 75% 상반기 집행 '경제 활력'…R&D는 '선택과 집중'
- 애플 자체 개발 와이파이 칩, 아이폰17 탑재 힘들어
- 위기의 국산PC, 'AI 특화 데스크톱'으로 부진 탈출 총력
- [과학기술이 미래다] 〈110〉남극관측탐험대 위대한 도전
- [ET단상]특허청, 국익 관점에서 현실적 해법 모색해야
- [김인숙 대표의 UX스토리]〈11〉2024년 더욱더 인간을 향한 UX
- 손정의 일본 소프트뱅크그룹 회장 “생성형 AI 도입 안한 기업은 도태될 것”
- [전문가 기고]자동차산업 새로운 희망과 비상을 꿈꾸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