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헐벗고 젖은 채로 남자들 연락 갈구 “보석 수영단 모집”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석천이 독특한 방식으로 출연자 섭외를 진행했다.
홍석천은 크리스마스인 2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크리스마스에 문어(홍석천)는 '삼각 빤스'(삼각 수영복) 입고 물에서 놀았네요. 우리 '보석함' 보석들 왜 연락 안 하시죠? 수영 모임 만들어봐요. 보석 수영단"이라고 적었다.
그래서인지 '보석함' 출연자 모집이 쉽지 않은 듯하다.
홍석천은 현재 유튜브 채널 '홍석천 TV', '홍석천의 보석함' 등을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석천은 크리스마스인 25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크리스마스에 문어(홍석천)는 ‘삼각 빤스’(삼각 수영복) 입고 물에서 놀았네요. 우리 ‘보석함’ 보석들 왜 연락 안 하시죠? 수영 모임 만들어봐요. 보석 수영단”이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유니폼은 무조건 삼각. 기다린다. 백호, 도훈, 주연, 준영”이라고 출연자 후보군을 특정했다.
또 공개된 사진에는 수영복 차림의 홍석천 모습이 담긴다. 전신 수영복이 아닌 오직 삼각 수영복만 입은 채다. 방금 수영하고 물 밖으로 나온 것인지 홀딱 젖은 채다. 민망함을 유발한다. 그래서인지 ‘보석함’ 출연자 모집이 쉽지 않은 듯하다. 공개적으로 출연자 모집에 나섰다.
한편 홍석천은 연예계 1호 커밍아웃 동성애자로 자칭 ‘톱게이’이다. 홍석천이 언급하면 뜬다는 말처럼 ‘홍석천 게이더’는 업계에서 유명하다. 그렇게 발굴된 ‘게이더’ 최고 아웃풋(결과물)이 차은우다. 홍석천은 현재 유튜브 채널 ‘홍석천 TV’, ‘홍석천의 보석함’ 등을 운영 중이다. 이중 ‘보석함’이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안타까운 선택…현장 감식 상황 [포토]
-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2024년 1월 5일 첫 방송 [공식]
- 수영 ”살 찌는 음식 안 땡겨…마지막 라면 6개월 전“ (옥문아)
- ‘돌싱’ 유현철♥김슬기, 재혼 쉽지 않네…김국진도 과몰입 (조선의 사랑꾼2)[TV종합]
- 정대세 “처가살이 후 이혼 고민”…명서현과 가상 이혼 (이혼할 결심)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