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SaaS 컴피턴시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이 아마존웹서비스(AWS)으로부터 'AWS SaaS 컴피턴시(AWS SaaS Competency)'를 획득했다.
AWS 기반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설계와 구축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AWS SaaS 컴피턴시는 AWS 기반 SaaS 솔루션의 설계와 구축에 특화된 전문성을 갖추고, 검증된 고객 사례를 보유한 컨설팅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핀글로벌이 아마존웹서비스(AWS)으로부터 'AWS SaaS 컴피턴시(AWS SaaS Competency)'를 획득했다.
AWS 기반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설계와 구축에 대한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AWS SaaS 컴피턴시는 AWS 기반 SaaS 솔루션의 설계와 구축에 특화된 전문성을 갖추고, 검증된 고객 사례를 보유한 컨설팅 파트너에게 수여하는 인증 프로그램이다.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AWS SaaS 컴피턴시를 받기 위해서는 AWS 기반의 SaaS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의 설계, 구축 경험이 필요하다. 레거시 애플리케이션(앱)을 AWS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어야 하며, SaaS 솔루션의 효과적인 구축과 최적화에 필요한 엔드 투 엔드 솔루션 아키텍처 설계에 대한 전문성도 필수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해 SaaS 상품 개발과 운영, 상품화 노하우를 집약한 'SaaS 전환 솔루션'을 출시한 바 있다.
장인수 베스핀글로벌 한국 대표는 “베스핀글로벌은 앞으로 기존 소프트웨어의 SaaS화, SaaS 컨설팅과 개발, AWS 마켓플레이스 등 시장 진출 방안도 지원해 SaaS 사업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 떠나는 홈쇼핑, 모바일에 힘준다
- '스마트홈 확산' 삼성-LG, 자회사 총동원
- 새해 예산 75% 상반기 집행 '경제 활력'…R&D는 '선택과 집중'
- 위기의 국산PC, 'AI 특화 데스크톱'으로 부진 탈출 총력
- [과학기술이 미래다] 〈110〉남극관측탐험대 위대한 도전
- [ET단상]특허청, 국익 관점에서 현실적 해법 모색해야
- [김인숙 대표의 UX스토리]〈11〉2024년 더욱더 인간을 향한 UX
- 손정의 일본 소프트뱅크그룹 회장 “생성형 AI 도입 안한 기업은 도태될 것”
- [전문가 기고]자동차산업 새로운 희망과 비상을 꿈꾸며
- [디지털문서 인사이트]디지털 사회에서의 전자문서의 효용성과 원본성 요건 개선의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