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슬로우베드, ‘누크 매트리스’ ‘아티초크 프레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퍼시스그룹 일룸이 슬로우베드 브랜드로 '누크 매트리스'와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사진)을 출시했다.
또 아티초크 프레임의 무헤드형도 새로 내놓았다.
누크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면 공간활용도가 높아짐은 물론 아늑한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슬로우베드 측은 밝혔다.
특히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은 최고(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로 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시스그룹 일룸이 슬로우베드 브랜드로 ‘누크 매트리스’와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사진)을 출시했다.
누크 매트리스는 두께 17cm로 좁은 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게 했다. 그러면서도 탄탄한 착와감과 튼튼한 내구성도 갖춰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기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게 해 사용할 수 있으며 저상형으로 어린이나 반려동물과도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도 했다.
상단에 캐시미론패딩과 이중 에센셜폼의 퀼팅커버를 적용해 두툼해져 처음 닿는 순간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고. 상하단 이중 파이핑마감 처리와 견고한 보더와이어로 내구성을 강화해 신체 전체를 탄탄하게 지지해준다고 덧붙였다.
또 아티초크 프레임의 무헤드형도 새로 내놓았다. 아티초크 프레임의 원목무늬는 간소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해 어느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고. 누크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면 공간활용도가 높아짐은 물론 아늑한 분위기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슬로우베드 측은 밝혔다.
특히 아티초크 프레임 무헤드형은 최고(E0) 등급의 친환경 목재로 제작됐다. 42가지 까다로운 품질·내구성 기준을 통과해 안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차량서 숨진 채 발견…서울대병원 이송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 신체 사진 요구" 기간제 교사 구속
- 국군대전병원장 임명된 이국종 교수…명예 해군대령도 진급
- ‘광규형도 놀라겠네’ 송도 아파트로 3억 벌었다고? [부동산360]
- '방송인' 최동석 "올 겨울 아이들과 뉴욕 가려 했는데..."
- 덱스 “나한테 칼침 놓고 감히”…전세사기 보복 감행
- 유아인 공범 "난 미국인"...法, 준항고 기각
- 53세 최성국 아빠 됐다…24세 연하 아내 아들 낳자 감격의 눈물
- “‘범죄도시’ 막아라” 경찰, 청소년 ‘너구리굴’, 동네 흉물된 공폐가 점검
- 서태지 “생존신고, 내 미모에도 노화가…” 1년만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