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촬영감독 남편, 내가 먼저 연락할 핑곗거리 찾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6세연하 촬영 감독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신혼 장나라, 촬영 감독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남편분께서 촬영 감독님이던데 촬영 현장에서 만났다고 들었다"고 물었고, 조세호는 "남편분께서 원래 장나라 씨의 팬이었냐"며 궁금해했다.
장나라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27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장나라가 6세연하 촬영 감독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7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신혼 장나라, 촬영 감독 남편과의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장나라는 신혼 생활에 대해 묻자 "좋다"며 해맑게 웃었다. 유재석은 "남편분께서 촬영 감독님이던데 촬영 현장에서 만났다고 들었다"고 물었고, 조세호는 "남편분께서 원래 장나라 씨의 팬이었냐"며 궁금해했다.
이에 장나라는 "아니다. 나한테 별 관심이 크지 않았다. 그냥 되게 열심히 하는 좋은 누나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더라"고 답했다.
남편에게 먼저 고백했다는 장나라는 "개인적으로 대화를 나누지는 않았다. 그래서 촬영 끝나고 뭔가 연락할 핑곗거리가 없는지 고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근데 끝나고 쉴 때 사진들을 쭉 정리했는데 우리 회사에서 찍은 사진에 그 사람이 조그맣게 나와 있었다. 그래서 '이거다' 싶었다. 사진을 보내면서 '사진에 나오셨다'고 말을 걸었다"고 설명했다.
장나라가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늘(27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해 6세 연하의 촬영 감독과 2년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차량서 숨진 채 발견…서울대병원 이송
- "여고생 제자와 성관계, 신체 사진 요구" 기간제 교사 구속
- 국군대전병원장 임명된 이국종 교수…명예 해군대령도 진급
- ‘광규형도 놀라겠네’ 송도 아파트로 3억 벌었다고? [부동산360]
- '방송인' 최동석 "올 겨울 아이들과 뉴욕 가려 했는데..."
- 덱스 “나한테 칼침 놓고 감히”…전세사기 보복 감행
- 유아인 공범 "난 미국인"...法, 준항고 기각
- 53세 최성국 아빠 됐다…24세 연하 아내 아들 낳자 감격의 눈물
- “‘범죄도시’ 막아라” 경찰, 청소년 ‘너구리굴’, 동네 흉물된 공폐가 점검
- 서태지 “생존신고, 내 미모에도 노화가…” 1년만 깜짝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