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나, 결혼 8년 만 임신…남편 김찬호 "육아는 내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임신을 했다고 알렸다.
이와 함께 박혜나는 "'식스 더 뮤지컬'을 마지막으로 인사를 드린지가 벌써 5개월 정도가 지났다"면서 "아마도 제 다음 작품은 좀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말했다.
박혜나와 김찬호는 2015년 결혼식을 올렸다.
박혜나는 최근 '식스 더 뮤지컬'에 시모어 역으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쏟아진 축하 댓글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임신을 했다고 알렸다.
박혜나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사랑하는 혜나의 임신 축하합니다"라며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박혜나는 "'식스 더 뮤지컬'을 마지막으로 인사를 드린지가 벌써 5개월 정도가 지났다"면서 "아마도 제 다음 작품은 좀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제 안정기가 지나 여러분들께 전한다. 사실 아직까지 실감이 나지 않는다. 저는 새로운 직함과 함께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남편 김찬호는 해당 게시물에 "너무 감사하고 소중하다. 육아는 제가 전담하도록 하겠다"는 댓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축하 댓글을 달았다. '식스 더 뮤지컬'에 함께 출연했던 솔지는 "너무너무너무너무 축하한다. 정말 너무나 축복하고 축하드린다"고 말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박혜나와 김찬호는 2015년 결혼식을 올렸다. 박혜나는 최근 '식스 더 뮤지컬'에 시모어 역으로 출연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대세·명서현 부부, 결혼 9년 만 이혼 선언 ('이혼할 결심')
- 황보라 "남편 김영훈, 임신한 배 발로 차...엉엉 울었다" ('사랑꾼')
- 옥주현 "악플·사업 실패와 빚, 죽음 생각했던 적 있어" ('금쪽상담소')
- '미스트롯3' 빈예서, 화제성 싹쓸이…제2의 김태연 될까
- 한채아, 남편 차세찌와 행복한 근황 공개
- 이승연 친엄마, 딸과 똑닮은 미모…53년 전 집 떠난 이유 고백 ('아빠하고')
- 한소희, 안중근 의사 사진으로 드러낸 소신…일본 팬 발끈
- 곽민선 아나운서, 송민규 선수와 열애설 확산…소속사 입장은?
- 이선균 측 "비통하고 참담... 장례는 조용히"
- 찰스·한고운, 파경설 언급…돌연 영국행 이유는 ('동상이몽2')